top of page

오창마사지 TOP 3 청주 가볼만한 인기업소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국제공항이 있는 청주의 BEST 3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한 지역 오창읍에서 여행에 다녀오신 분들은 마무리로 마사지 업소에 방문해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청주에서 괜찮은 마사지 매장을 찾고 계시는 청주 주민분들! 마사지샵 유목민이라면 주목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모르면 손해인 청주 마사지 맛집에 대해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

 

아레나스웨디시

충북 청주시 오창읍 (상세주소 문의)

청주 아레나 내부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청주 아레나스웨디시 샵은 대하는 마인드가 남다르다고 합니다. 젊고 활기가 가득한 직원분들이 근무하는 만큼 매장 분위기가 상당히 좋다고 하는데요.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분들에게 시원하게 전신 관리를 받을 생각만 해도 기분 전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청주 아레나 휴게공간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이 곳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방문이 자유롭다고 합니다. 고객이 원할 때 양질의 관리를 시행해주기 위해서 이렇게 길게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 고객 만족 서비스 정신이 남다르다는 것이 느껴지는 이곳에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청주 아레나 케어룸

바디케어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왁싱이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40분, 6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원하는 시간만큼 마사지 받아보시면 될 것 같네요. 왁싱은 사전 전화예약 시 함께 문의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힐링 가득한 공간인 아레나로 편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충북 청주시 오창읍 중심상업로 32-13

청주 일프로 로비

남성전용 마사지업소 청주 일프로에서는 매장에 방문하자마자 기분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밝은 미소로 응대를 해주신다고 하는데 그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흐뭇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는 후기가 많이 보였는데 관리사님들이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가 상위 1%인것 같네요.



청주 일프로 복도

이 곳은 스페셜 슈얼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단일 마사지 코스 1시간, 감성 마사지 코스 40분, 소프트 마사지 코스 1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짬을 내서 40분동안 빠르게 마사지를 받고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니 구성이 참 좋습니다.



청주 일프로 케어룸

운영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라고 하는데요. 폰이 꺼져있는 동안은 랜덤으로 휴무이시거나 근무를 마감한 경우라고 하니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하여 차량으로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니 편한 이동 수단으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압구정

충북 청주 오창읍 양청리 (상세주소 문의)

청주 압구정 복도

스웨디시 마사지샵 청주 압구정은 경력 있는 노련한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수료를 마친 전문가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숙달된 스킬과 손끝으로 익힌 노하우로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고 하니 힐링 타임을 만끽하러 가야겠어요.



청주 압구정 케어룸

해당 마사지 업소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고 합니다. 주말을 가리지 않고 손님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평일에는 여유가 많이 없는 직장인 분들은 주말에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서 최상의 마인드를 가진 힐러분들과 함께 온전한 몸의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래요.



청주 압구정 샤워실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소프트 코스, 스웨디시 슈얼 마사지 코스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둘 다 40분, 60분의 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청주 압구정스웨디시 공식 카페에서 더 많은 정보와 할인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살펴보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페이퍼박과 함께 청주 오창읍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저의 글을 읽고 나서 해당 업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양한 정보를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청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청주 마사지샵 구경하기▼

조회수 2,38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