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많은 청주 더원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스웨디시 중에서도 용정동 스웨디시 샵을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정통 센슈얼 마사지를 고집하고 있는 곳으로 힐링에 최적화된 테라피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주 THEONE 오늘 자세하게 살펴볼 테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용정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분들에 의하면 커플 관리 보다는 개인 관리를 위해 찾아오는 분들이 더욱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관리실이 여러 곳이기 때문에 친구들과 같이 오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실은 개인룸으로 준비가 된 만큼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향이 가득한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곳곳에 디퓨저를 놓아 두었기 때문에 마음이 진정되는 효과도 같이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용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에는 번호가 크게 쓰여있어 이 곳에 첫 방문한 분들도 쉽게 알아보고 들어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실 번호는 예약할 때 정해지는 것이 아닌 당일에 방문 확인 후 카운터에서 전달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샤워 후 다시 돌아가야 하니 헷갈리지 않게 잘 외워두시는 것이 좋아요. 문이 모두 미닫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용정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용정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모습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혼자 찾아오는 고객들의 비율이 조금 더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이렇게 1인 관리실 개수가 더 많을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혼자 이용하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공간 자체가 여유롭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을 받을 확률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용정동 스웨디시 2인 관리실

이 곳이 2인 관리실인데요, 꼭 커플 분들이 아니더라도 친구나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1인룸에 있던 매트와 동일한 사이즈로 여유롭게 누워서 관리 받을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매트에 누워 관리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프로그램은 총 두 가지로 한 시간 코스와 한 시간 20분 코스 이렇게 나누어져 있다고 합니다. 개인 별로 원하는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정한 뒤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용정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 곳은 샤워실인데요, 씻을 때 필요한 물품들은 거의 대부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씻은 뒤 케어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개별 샤워실로 준비가 되어있어 다른 고객들과 불편하게 함께 이용할 일이 없다고 하니 편하게 씻고 나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용정동 스웨디시 테라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용정동 스웨디시 테라스 입니다. 야외 테라스이기 때문에 잠시 나와 리프레시를 하거나 바람을 쐬기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쾌적하게 관리된 내부이지만 혹시라도 답답함이 느껴진다면 이 곳을 찾아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살펴본 청주 더원 소개 잘 보셨나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정성스러운 손길로 케어 해주는 만큼 기대하고 가보셔도 좋다고 합니다. 아래 배너 클릭 하시면 더 다양한 지역별 업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구인 정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테라피닷컴과 전국 에스테틱, 왁싱 예약을 위한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소개해드리면서 오늘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조회수 1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