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빛나는 청주 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오늘 이 시간에는 페이퍼박과 함께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같이 날씨가 더울 때는 시원한 에어컨 공기를 느끼면서 전신 관리 받는 것이 피로 회복에 굉장히 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고객층이 굉장히 다양해졌다고 합니다.


다양한 청주 스웨디시 샵들 중에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 깊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딱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문스웨디시 입니다. 쾌적한 내부에서 소음 등의 방해를 받지 않고 릴렉스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내부를 둘러보며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합니다 :)



율량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인포메이션을 통해 이 곳의 전반적이고도 세부적인 내용을 전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입장하는 손님들께서는 위생적인 테라피 공간을 유지하고 개인 위생을 위해 손 소독을 반드시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바로 앞에 코스 별 금액과 시간이 안내 되어있어 이용하시는데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조명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호텔에 위치한 샵에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해요.


전화로 예약을 문의해주시면 카운터 직원 분들이 응대를 해주시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문의 후 예약까지 완료하고 오시는 편이 당일에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불필요한 시간을 소요 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 및 문의가 모두 끝나신 분들은 차례대로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모습이 바로 관리실 입구 입니다. 한 곳에 모여있는 구조라 카운터나 로비에서 들리는 소리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된다고 해요.


다만 방 안에서 다른 관리실 내의 소음이 걱정되는 부분일 수도 있는데요, 각 방 내부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관리실 사이의 간격을 여유 있게 설계하셨다고 합니다. 덕분에 다른 이용자 분들을 통한 소음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이렇듯 고객의 편의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 답게 청주 문스웨디시 네이버카페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 가능하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자 이제 율량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를 살펴봐야겠죠.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굉장히 넓은 공간인데요, 게다가 안쪽으로는 개별 샤워실까지 준비가 되어있어 한 공간 안에서 모든 관리 코스가 가능합니다.


개인 소지품이나 겉옷 등은 가장 끝에 위치한 캐비닛에 보관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열쇠를 이용해 분실 우려가 적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전신 스페셜 스웨디시인데요, 코스는 총 세 가지로 A코스 40분 10만 원, B코스 60분 14만 원, C코스 90분 1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청주 문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예약하시는 분들에 한해 코스마다 각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계신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좋은 찬스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율량동 스웨디시 개인룸

율량동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주목 받는 이유는 바로 모든 케어룸이 개인룸으로 마련되어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사생활 침해의 위험 없이 마음 편히 사용하고 케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라고 하네요.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그랜드 플라자 인근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2021입니다. 4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먼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수면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리 부담 느끼지 않아도 되니 걱정 말고 찾아주세요.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청주 스웨디시 샵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추가적으로 마사지 구인구직 전문 테라피닷컴과 에스테틱, 왁싱 샵 전문 어플 마캉스를 추천 드리면서 오늘 컨텐츠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