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레모나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청주 레모나테라피 입니다. 상큼한 레모나처럼 비타민을 충전해주겠다는 뜻이 담긴 상호명인 것 같은데요. 방문하시는 고객들은 틀림없이 다시 찾아간다는 마성의 매장이라고 해요.


몸이 뻐근하거나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힘드신 분들이 계실텐데 마사지를 통해서 신체의 에너지를 충전해보는 시간을 가지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부터 해당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테니 청주 마사지샵 유목민 분들께서는 잘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데스크

내덕동 스웨디시의 데스크에는 청소 용품이랑 손님들을 위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습인데, 아무래도 위생을 위해 많이 노력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 곳에 대한 정보에 의해서는 언제 방문해도 한결같이 깨끗하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그만큼 청결을 중요시하시는 분이 운영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관리를 받을 때에도 나의 몸을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100% 예약을 진행해서 방문해야 하는 샵이 많은데 해당 매장은 현장 문의를 통해서 케어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고 해요!


계획에 없었는데 문득 마사지를 받고 싶은 날일 때 갑작스럽게 방문하셔도 반갑게 맞이해 주시니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인근에 내덕자연시장이 위치해있어 마사지를 받고 가벼운 몸으로 장을 보러가는 코스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내덕동 스웨디시 복도

내덕동 스웨디시 샵의 복도인데요. 보통 액자에 있는 그림은 벽면에 걸려져 있는게 대부분인데 이 곳은 의자, 그림걸이, 바닥 등을 활용해서 다양하게 전시를 해놓으셨어요. 자칫하면 심심할 뻔 했던 복도가 휑한 느낌없이 상당히 자유롭게 보여요.


그리고 사진으로 봐도 알 수 있듯이 매장이 엄청 청결해요. 위에서 한 번 언급 했 듯 매장 전체를 끊임없이 관리하시다 보니 이렇게 깨끗한 매장이 탄생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 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새벽 3시까지 인데요.


아침에 오픈을 해서 새벽까지 운영하다보니 고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케어룸

내덕동 스웨디시 샵의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케어룸 내부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내부 온도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다고 해요. 개별 온도조절 장치가 따로 있다는게 정말 괜찮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또, 청주 마사지 샵의 상호에 걸맞게 노란 레모나 색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행거도 마련되어 있어서 겨울철 두꺼운 외투를 걸어 놓기에 알맞을 것 같은데요.


롱한 기장의 겉 옷이 유행이 되면서 행거가 없으면 불편함을 느끼기 마련인데 이 곳은 트렌드에 맞춰서 길이가 긴 옷을 넣어도 구겨지지 않게 잘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잘 활용해주신 것 같습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는 스웨디시 마사지 소프트, vip 두가지 인데요. 소프트 같은 경우 a코스 60분, b코스 90분이고 vip코스는 60분 단일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나 구체적인 가격은 사이트나 전화 문의를 통해 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마사지 샵에서 관리를 맡고 있는 직원분들은 전부 20대의 한국인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압조절이나 불편한 부위를 체크하며 나에게 맞는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내덕동 스웨디시 샤워실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은 뒤 말끔히 몸을 씻을 수 있는 샤워실도 있는데 샤워할 때 필요한 샴푸, 바디워시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물품을 챙겨가야되는 번거로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충북 청주 청원구 충청대로 49-2번지로 방문해주시면 레모나에서 비타민처럼 상큼한 관리로 가벼운 몸을 얻어가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청주 마사지구인구직 - 테라피닷컴


청주 마사지샵 둘러보기 ▼

용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창읍 스웨디시 마사지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마사지






조회수 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