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마사지, 완벽 인테리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경동 스웨디시 청주 폴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주일간의 여유러움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곳입니다. 두 가지 코스로 운영 중에 있으며, 여성 관리사님을 통해 원활한 소통과 관리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테라피를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관리를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한 이곳을 어떤 장점들을 통해 우리에게 휴식을 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경동 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아늑한 조명과 화사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벽면을 통해 이곳의 전문성이 높은 매장이구나를 한눈에 알아볼수 있으며 예약 확인을 통해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열체크 및 손소독을 진행하면서 청결에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가경동 스웨디시 로비

가경동 스웨디시는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게 되면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어떤 브랜드로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인지 구경할 수 있고, 천연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가지 코스로 진행 중에 있으며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90분 14만 원 입니다. 한 시간과 한 시간 반정도로 나뉘어 있는 관리 시간을 통해 어떤 것이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테라피인지 꼼꼼하게 확인 후 진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오일은 부드러움을 계속 유지해주고 수분공급도 해주는 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터치와 함께 시작되는 관리로 다소 큰 케어 동작이 어우러져 처음 시작 단계부터 중간 마무리 단계까지 손의 움직임이 쉬지 않고 계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연결 동작 때문에 더 신경 써주는 느낌이 많이 날거예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릴렉스 케어 중 하나이지만 섬세한 터치로 움직이면서 온몸이 가볍고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인기 만점인 관리 중의 하나입니다.



가경동 스웨디시 복도

로비를 지나오게 되면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를 마주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공간적인 분리를 제대로 되어있다고 할수 있으며, 이것 또한 고객 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분리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복도는 깨끗하고 청결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이어서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5명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의 예약이 가능한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대부분 선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기 때문에 모든 부분은 전화 문의를 통해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가경동 스웨디시 통로

가경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마주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복도는 복잡하지 않게 정리가 되어 있고, 공기청정 식물을 통해 상쾌한 공기 순환을 신경 쓰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 중에 있으며 많은 분들이 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이점 참고해주시고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날짜가 정해지면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가경동 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테라피에 더욱 집중할수 있도록 어두운 곳에 불을 밝혀주고 있는데요. 관리가 진행되기 전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의 설명이 이어지고 어떠한 부분이 자신에게 맞는지 피드백을 통해 관리에 더욱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찾아오 는 길은 가경동 서부소방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189 상가 13동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고객 분께서는 주차 이용 무료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주일간의 쌓여있던 피로를 한 시간 혹은 한 시간 반만에 개운한 기분으로 만들어 주어 삶의 활력에 더욱 도움을 주고 있는 테라피를 통해 건강한 마음으로 다시 일상생화에 복귀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항상 활기차고 건강함을 줄수 있도록 노력하는 곳이니 전화 문의를 통해 방문해보세요.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즐거운 테라피를 자세히 구경할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는 우리 집 근처에 어떤 관리실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