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좋은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마사지!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가 아주 좋기로 유명한 디아나스웨디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확실한 손 기술로 환상적인 시간을 만들어준다고 하니 기존에 다니셨던 분들도 오늘 포스팅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 스웨디시 중에서도 항상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유지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한 번 파헤쳐 보도록 할게요!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로비

로비에는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레드 색상의 소파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가운데에 무게감 있게 자리를 하고 있어서 이 곳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항상 열정 넘치고 센스 있는 운영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레드 색상이 가장 잘 어울리는 샵으로도 꼽힌다고 하네요!


정면에 보이는 곳은 인포메이션 데스크인데요, 예약 관리를 도와주시는 곳이며 전반적인 안내를 도맡아 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다면 근무하시는 직원 분들에게 편하게 물어보시면 된다고 하니 처음 오시는 분들도 크게 부담 가지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복도

복도는 사뭇 다른 분위기라고 하는데요, 다크 브라운과 아이보리가 만나 조금 더 차분한 느낌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문에 유리가 있어서 내부가 보이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요, 사실 불투명 유리이기 때문에 실제로 안이 보이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 사생활 침해에 대한 우려는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마사지구인을 통해 개별 관리사님이 담당해주시니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관리실 입구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관리실로 들어가야 하는데요, 관리실 입구로 먼저 이동한 뒤에 인원 수에 따라 이용하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나뉘어진다고 합니다. 문 위에 보시면 번호가 적혀 있는 것이 보이실 텐데요, 각 방마다 번호가 부착되어있어 안내 받은 곳으로 실수 없이 이동할 수 있다고 해요.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개인 관리실

개인 관리실 내부입니다. 안에는 샤워실도 준비가 되어있고 이 또한 마찬가지로 개인 샤워실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채광이 좋은 곳이라 낮에 가면 바깥 풍경을 감상하며 케어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저녁 시간대에도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여서 다른 시간대에 이용한다면 항상 다른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스웨디시 입니다. 60분은 스웨디시와 슈 전신바디케어로 구성이 되며 가격은 11만 원, 회원가 9만 원이라고 해요. 90분은 림프 관리가 포함되며 가격은 15만 원, 회원가 12만 원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2인 관리실

2인 관리실을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커플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아로마 또는 스웨디시 중 선택을 한 뒤에 60분 혹은 90분 코스 중에 골라주시면 된다고 해요. 가격은 60분 22만 원, 회원가 17만 원이며 90분 26만 원, 회원가 23만 원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송도 스웨디시 서비스 최고 샵을 알아봤는데요,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셔야 회원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이용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상단 배너 클릭 시 전국 마사지샵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샵 구경해봐요 ▼
조회수 1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