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안 스웨디시 마사지, 아찔한 전남 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무안 스웨디시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전남 스웨디시 정보를 찾던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일단 스웨디시 자체만 두고 본다면 압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테라피 코스이기 때문에 힘을 빼고 몸을 릴렉스 하는데 중점을 둔다고 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긴장을 자주하고 몸이 뻣뻣하다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 하는 분들은 오늘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무안 스웨디시 카운터

케어 샵의 실내는 아름답고 세련된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 무엇보다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고객들의 재방문을 결정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지금 위 사진을 보셨을 때 카운터 모습이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이 곳을 이용했던 고객들이 대부분은 차분함이 느껴졌다고 답하는데요, 그 정도로 몸과 마음을 진정 시키기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공간도 만나보러 바로 가볼게요!



무안 스웨디시 대기실

이 곳은 대기실인데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부분 관리를 받지 못하고 돌아간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스케줄을 잡은 뒤에 오셔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예약 방법을 알아야 하겠죠.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마사지사이트를 이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기계 다루기가 어렵다 인터넷 사용이 어렵다 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오실 수 있을 겁니다!



무안 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은 무안 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정말 심플하죠! 사실 이것저것 시선을 분산 시키는 소품들이 많은 곳 보다는 이렇게 스웨디시 코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물건들을 모두 치우는 것이 더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우리는 여기에서 어떤 관리들을 받게 되는 것일까요?


스웨디시 관리 단일 코스로만 운영을 하고 있어 로미로미라던지 아로마 그리고 타이 등의 케어는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웨디시 하나 만큼은 전문적인 기술과 실력을 보여주시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70분에 12만 원으로 평균 정도라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예약 방법인데요, 무안 뷰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서 회원가 -1만원 혜택을 적용해주신다고 합니다. 무려 70분 코스를 11만 원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죠.


관리를 맡아 주시는 테라피스트 분들은 한국 분들이라고 합니다. 2, 30대로 구성이 되어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 높다고 하는데요, 마사지구인을 통해 꾸준히 모집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무안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무안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는 관리실 내부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개인 공간에서 마음 편히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 다른 고객들 및 직원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영업 시간이 낮 12시부터 밤 12시이기 때문에 이전에 미리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데요,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테라피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걱정하지 마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샵을 할인 받아보실 수 있는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지역별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샵 구경 가고 싶다면? ▼
조회수 1,1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