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신시가지 스웨디시 샵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의정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의정부 부대찌개이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하지만 신시가지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날스웨디시가 가장 먼저 떠오르실 수 있을만큼 이 곳이 주민분들에게 상당히 유명한 마사지 샵이라고 해요. 이름부터 기분 좋아지는 좋은날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오늘 여러분들에게 자세하게 들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좋은날스웨디시의 데스크를 보시면 큼지막한 네온사인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샵의 마스코트로 기억 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해당 매장의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 시켜주기 위한 사장님의 의도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매장이 전체적으로 다크해서 관리 이전에 몸과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 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신시가지 스웨디시샵의 실내에 있는 조형물의 모습인데요. 딥한 컬러의 매장과 대비되는 반짝이는 조명이 마치 밤하늘에 별이 떠있는 듯 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해당 샵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하신다고 하는데 저녁에 시간이 없어서 밝은 낮에 의정부 스웨디시에 피로를 풀으러 오시는 분들은 햇빛을 막아주는 암막 커텐과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 덕분에 나른한 새벽 분위기를 느끼면서 한 숨 자고 일어난듯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어 좋을 것 같네요.
케어룸도 무드있게 잘 꾸며 놓으셨는데요. 신시가지 스웨디시 매장의 사장님이 조명 활용을 굉장히 잘 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샵은 연중무휴로 쉬는 날 없이 운영한다고 하시니 고객들의 편의를 가장 먼저 생각하시는 분인 것 같아요. 만약 좋은날스웨디시에서 마사지구인을 한다면 새로 근무하실 직원 분들도 사장님 마인드에서 배울것이 정말 많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A코스 40분에 구만원, B코스 60분에 십일만원, C코스 90분에 십사만원이라고 하니 참고 후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리실이 상당히 넓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바디케어 받기에 딱 좋은 환경인 것 같아요. 마사지사이트에 올라오는 샵에 대한 후기도 살펴보았는데요, 관리사님의 정성이 담긴 마사지 스킬에 반해 재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이 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전원 한국인이어서 케어 받는동안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 받으시고 단정하게 몸을 정리할 수 있도록 파우더룸도 마련되어 있어서 거울을 보며 정돈하기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해당 샵은 주차장이 유료여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근처에 의정부역이 있어서 찾아가시기에는 어렵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100%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꼭 전화로 사전예약하고 방문하셔야 바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신시가지의 핫플레이스 좋은날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마사지샵의 정보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 클릭하셔서 구경하고 가시길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다른 마사지샵 정보도 궁금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