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 전문가의 손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평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가을을 넘어서 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추운 날씨 탓에 몸을 움츠리고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몸이 계속 긴장 상태로 있다 보면 근육이 뭉쳐 뻐근함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럴수록 몸의 긴장을 풀어줘야 하는데 집에서 셀프 마사지 만으로는 한계가 있잖아요? 마사지 샵에서 전문적인 기술을 지닌 실력 있는 테라피스트를 통해서 제대로 근육을 이완시켜주어야 그 효과와 편안함이 더욱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건식마사지인 타이마사지와 습식마사지인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병행하는 곳이어서 취향껏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남양주에서 입소문을 통해 이미 유명하다는 핫타이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하니 끝까지 잘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호평동 스웨디시 로비

남양주 스웨디시 핫타이스웨디시는 인테리어도 굉장히 독특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핫타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태국풍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신 것 같아요. 조형물들도 우리나라 매장이라고 생각하기에는 거리감이 좀 있는 것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더욱 태국 현지에서 관리받는 듯 여행지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호평동 스웨디시 족욕실

호평동 스웨디시는 로비 옆에 족욕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족욕을 통해 마사지의 효과를 높여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효과적인 방법 중의 하나가 바로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한 후 마사지를 받는거라고 하는데 몸의 체온을 높여주고 부종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니 마사지 전 단계로 아주 적합한 것 같아요.



호평동 스웨디시 복도

샵의 복도 사진인데요, 복도도 마찬가지로 태국 전통의 이미지로 꾸며두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왠지 더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이 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상당히 길게 운영을 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365일 쉬는 날 없이 운영하신다고 하니 편한 날짜, 적당한 시간대에 방문하시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호평동 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의 관리실은 프라이빗하게 혼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1인실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방문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인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호평동 스웨디시의 관리사분들은 전부 태국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태국 전통마사지인 타이마사지를 주력으로 하고 계신 것 같아요. 그만큼 전문성이 뛰어나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데요.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 있으신 베테랑 분들만 엄선하여 채용하신거라고 하니 믿음직스럽네요.



호평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에서 받아보실 코스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이 마사지 같은 경우는 A코스 1시간에 삼만원, B코스 1시간 30분에 사만원이고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40분에 삼만원, B코스 1시간에 사만원, C코스 1시간 30분에 육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는 A코스 40분 사만원, B코스 1시간에 오만원, C코스 1시간 30분에 칠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말씀드린 가격은 주간 이용 금액으로 야간 금액은 1만원을 더 지불하셔야 이용 가능하신 점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호평동 스웨디시 2인 관리실

2인 관리실도 굉장히 아늑한 느낌이 드는데요. 핫타이스웨디시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지하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로 방문하셔도 불편함 없이 관리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평내호평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만 걸어오시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니 어려움 없이 도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642-1 홍조프라자 입니다. 참고해서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 샵도 구경할래요 ▼
조회수 5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