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든든한 오산 프라다스파!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에 가기 좋은 오산대역 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찜질방에 가서 몸을 뜨끈하게 지지기 좋은 계절이 왔는데요, 코로나 이후로는 밀폐되고 사람들이 밀집되어있는 곳에 가기가 조금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산 스웨디시 프라다스파는 개인 스파실이 따로 있고 개인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운영을 하고 있는지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오산대역 스웨디시 로비

먼저 로비로 들어오면 왼쪽에는 커피머신과 각종 편의시설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따뜻한 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오셔서 정면에 위치한 벤치에 앉기 전에 먼저 카운터 직원 분에게 예약을 확인 받으셔야 합니다.


여기서 잠깐 예약이 필수는 아니겠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방문하는 손님들의 대부분이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고 오기 때문에 만약 일정을 잡고 오지 않는다면 순서가 밀리거나 당일에 관리를 받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반드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족욕실

예약 확인을 마쳤다면 족욕실로 이동해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면 되는데요, 스파도 좋지만 가장 먼저 몸의 긴장을 줄여줄 수 있는 족욕을 해주시는 것이 테라피 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기승전결이 완벽한 곳이네요!



오산대역 스웨디시 관리실

오산대역 스웨디시 관리실은 처음에 소개 해드린 대로 개인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입구에서 침대까지 거리가 꽤 될 정도로 내부가 상당히 넓다고 합니다. 혼자 이용을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개인 캐비닛이 머리 맡에 준비되어있으니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커플 관리실

커플 관리실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꼭 연인 사이가 아니더라도 친구나 가족끼리 찾아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250평 규모의 대형 샵이어서인지 관리실도 많고 공간 하나 하나가 상당히 넓다고 하네요!


코스가 굉장히 다양해서 종류만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VIP스페셜 스웨디시 70분 17만 원, 한국 호텔식 마사지 A코스 7만 원, B코스 9만 원, C코스 8만 원, D코스 11만 원이며 스파가 포함된 프라다 코스는 90분 17만 원, 100분 10만 원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프라다 VIP코스는 120분 17만 원이며 150분 20만 원에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자세한 코스 내용 및 예약은 오산 프라다스파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야만 최대 -2만 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샤워실

다음은 샤워실 입니다. 이 곳에도 마찬가지로 개인 캐비닛이 있는데요, 열쇠로 잠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분실 우려가 적은 편이라고 하네요~ 샤워실은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있어 위생 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스파실

오산대역 스웨디시 스파실은 분리된 공간에 따로 있는데요, 2인이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넓은 곳이라 확실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개글은 여기까지인데요, 오산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이기 때문에 찾아오기도 쉽다고 하네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 608-8 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기 바라며 아래 사진 클릭하시고 전국 마사지샵도 만나보세요 :D




+) 추가 정보 : 마사지구인은 테라피닷컴!



다른 케어 샵도 둘러보기 ▼

조회수 1,0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