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곧동 스웨디시 마사지, 왕실에 온듯 시흥 황제마사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바로 배곧동 스웨디시 황제마사지 인데요, 이름에서부터 오늘 하루 황제가 될 주인공은 바로 당신! 이라고 외치고 있는듯한 이 곳은 최고의 관리사님들만 모여있는 실력있는 곳이라고 해요.


몸이 지치고 힘들 때 마사지를 받으면 신체의 피로 회복을 돕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건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하지만 마사지의 좋은 효과를 두 세 배로 똑똑하게 즐기려면 나에게 알맞는 최고의 관리를 해주는 곳을 올바르게 찾아가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건강한 마사지를 위한 이 곳, 황제마사지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시작할게요~



배곧동 스웨디시 카운터

일단 카운터에 들어서면 알록달록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화려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공기청정기 여러대가 곳곳에서 계속 돌아가고 있었는데요, 쾌적한 실내를 위해 꼼꼼히 신경쓰신게 눈에 띄어서 관리도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화려한 의자도 눈에 띄는데 작은 것에서부터 꼼꼼히 신경썼다는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자주 오시는 단골분들이 꽤 많다고 하는데, 이 곳은 연중무휴로 쉬는날 없이 운영되고 있어요. 덕분에 손님분들이 편한 시간대를 찾아서 방문하기 더 좋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넉넉하게 예약가능하니, 100% 예약제인 해당샵에서 대기때문에 시간을 허비하는 일은 없을거에요. 안내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해주신다고하니 더욱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라고 장담합니다.



배곧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로 들어서면 화병에 담긴 식물들 색감도 예쁘게 배치해두신게 보이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무지개 색상이 전부 담긴 밝은 로비가 관리받기 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죠 귀여운 소품과 인테리어로 타 스웨디시샵과는 다른 시흥 스웨디시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어요.


그리고 역시나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넓고 호화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 요즘은 화이트&그레이처럼 단색으로 인테리어 한 곳이 많은데 오히려 조금 딱딱하고 무거운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이 곳은 친근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배곧동 스웨디시 복도

배곧동 스웨디시의 복도 풍경이에요, 아이유도 좋아하는 보라색빛! 으로 가득한 모습인데요, 관리실도 굉장히 많고 넓고 깔끔한 모습이에요. 관리실로 들어가는 걸음부터 몽환적인 궁실로 입장하는 듯한 상상을 들게 하는데요. 황제라는 타이틀이 있는데엔 다 이유가 있나봐요.ㅎㅎ


방문하실 때 자차를 이용하는 분들께서는 샵 이용시 무료주차 가능하니 부담없이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또, 대중교통을 타고 오시는 분들은 이 곳이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해있어 교통편이 매우 편리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님뿐만 아니라 마사지샵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에게도 편리한 교통은 직장을 선택할 때 큰 부분을 차지하죠. 마사지 구인도 활발하게 진행중이라고 하니 테라피닷컴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배곧동 스웨디시 케어룸

다음으로 케어룸 소개해드릴건데, 관리실 전체가 골드빛으로 물들어져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이 곳의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포츠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두 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마사지의 종류가 다르게 구성되어있어서 자신의 컨디션에 맞게 골라 마사지받을 수 있다는게 크나큰 장점인 것 같아요.


먼저 스포츠 마사지같은 경우 A코스 1시간에 8만원(정상가:10만), B코스 1시간 20분에 10만원(정상가:13만), C코스 1시간 40분에 16만원로 가격대도 정말 착하죠. 스웨디시 마사지같은 경우 A코스 1시간에 10만원(정상가:12만), 1시간 20분 13만원(정상가:15만), 1시간 40분 16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관리를 느끼실 준비가 되셨나요? 시흥 황제마사지 클릭하여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회원가가 적용되어 더욱 싸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배곧동 스웨디시 샤워실

배곧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크기가 넓고 쾌적한데요, 샤워를 위한 용품들이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샤워용품을 챙겨 올 번거로움이 없으니 오실 때 가볍게 몸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은 후 깔끔한 샤워까지 할 수 있으니 생각만으로도 개운하지 않나요?


이 곳에서는 관리사님들이 최고의 손길로 고객님들을 대접 해주신다고 하니 하루쯤은 지치고 피곤한 몸을 믿고 맡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자신과 맞는 마사지샵을 찾는게 힘드신 분들도 계실텐데,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아요.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본 곳은 시흥 배곧동에 위치한 황제마사지 였는데요. 마사지샵을 고르실때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더욱 다양한 전국 마사지샵 소식들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다양한 마사지샵을 경험해 보세요~!

조회수 2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