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곡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클래식스웨디시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곡 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서에 있는 스웨디시 샵중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핫한 곳인데요. 제목처럼 매장의 관리적인 면에서도 인테리어도 흠 잡을데가 없는 완벽한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샵의 위치 또한 발산역과 가까워서 방문하실 때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을 연상케하는 분위기에서 행복한 케어 받으실 수 있게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아래 첨부한 사진을 보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곡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인포메이션에서는 예약 정보 및 관리 코스를 확인 해주시는데요. 안내해 주시는 분들도 친절하다고 하시니 샵에 들어설때부터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겠죠?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매장과 세련된 조명이 눈에 띄는데 마치 관리가 잘 된 깨끗한 호텔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들게 해줍니다.


이처럼 매장에 방문했을 때 풍기는 샵의 이미지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은데요. 너무나도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 된 데스크와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을 보니 바디케어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화려한 인테리어와 친절함은 덤이고 현란한 관리 스킬까지 겸비한 클래식스웨디시 이기에 유명할 수 밖에 없는거겠죠.



마곡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 들어서면 넉넉한 신발장이 배치되어있고 모던한 테이블과 소파로 넓게 공간활용을 했어요. 대기할 때도 답답한 느낌없이 느긋하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약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시간은 길지 않다고 하는데, 사실 케어를 기다리면서 지루함을 느끼시는 고객님들도 많으실거에요. 그렇기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자투리 시간이 남지 않도록 적절하게 시간을 활용 하실 수 있을거에요.



마곡 스웨디시 복도

마곡 스웨디시 복도 사진인데요. 마치 넓은 우주선을 보는듯한 느낌이지 않나요? 화이트 톤의 벽과 반짝반짝하게 청소되어있는 복도는 해당 샵의 청결도가 매우 높다는걸 알려주고 있죠. 관리실에 들어가는 길이 이렇게 화려하고 깨끗하니 호텔을 연상케 하니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은 한결같이 대접받는 기분이 든다고 해요. 관리를 받기도 전에 기분좋은 시작이 될 것 같아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 A코스, B코스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1시간에 11만원, B코스는 1시간 30분에 14만원으로 진행됩니다. 원하는 시간에 따라 코스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게 셀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곡 스웨디시 케어룸

본격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케어룸도 소개해드릴 건데요. 일단 내부에 간접등이 설치되어있어 케어룸이 밝은데도 불구하고 조명이 부담스럽지 않죠? 휑한 느낌이 없이 따뜻한 느낌으로 액자나 인테리어 소품 등을 활용한 모습도 보입니다. 고객님들께서 한 시간 이상 누워있어야 할 베드도 마치 호텔에 있는 침대처럼 넓고 푹신하여 관리받는 내내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해요. 온몸을 맡겨 정성껏 케어 받으며 달콤한 낮잠에 빠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마곡 스웨디시 샤워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강서 스웨디시 샤워공간인데요. 일단 시각적으로 너무나 예뻐서 샤워를 끝마친 후에는 포토존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거울을 감싸고 있는 간접등이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궈주는 것 같습니다.


마곡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고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관리 받으실 수 있게끔 전원 한국인 여관리사님들이 늘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 본 강서 클래식 소개글 도움이 많이 되셨을까요? 더 자세한 정보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지역별 업체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 꼭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그 외에 마사지 구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타 마사지샵 둘러보기 ▼


조회수 3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