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치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하와이아로디시 최저가 이벤트중!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 없이 대치동 스웨디시 소개를 위해 찾아온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하와이아로디시 샵인데요, 진짜 하와이에 방문한 것처럼 리얼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두바이 아로디시 관리 등으로 다른 샵들과는 차원이 다른 독특한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강남 스웨디시 받아보신 분들 중에 아직 정착할 곳을 찾지 못했거나 항상 같은 관리가 지겨워 다른 도전을 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오늘 이 포스팅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치동 스웨디시 실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하기 위해 습한 날이나 더운 한 여름 같은 계절에는 항상 에어컨을 틀어두신다고 합니다. 환기를 주기적으로 시키고 있어 더욱 쾌적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분위기와 어울리는 화사한 꽃을 배치해두어서 그런지 남녀노소 호불호가 적은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실내로 들어오시면 직원 분들이 안내를 도와주시는데요, 순차적으로 관리실로 이동하기 때문에 마음 급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약이 필수인 곳이라 반드시 미리 스케줄을 잡고 오셔야 하는데요, 예약 방법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설명해드릴게요.



대치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로 이동하면 깨끗한 개인 관리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도 마찬가지로 에어컨이 설치되어있는데요, 평소에 조금만 더워도 힘들어하는 분이라도 기분 좋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일과 땀이 섞이면 굉장히 끈적거린다는 것은 겪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쉽게 공감할 수 없을텐데요, 최대한 쾌적한 관리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편의 용품들도 구비해두었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비치된 가운으로 갈아입으셨다면 관리사님을 부르시면 되는데요, 관리 코스는 사전에 예약할 때 미리 정해두시면 더 좋다고 합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대치동 스웨디시 코스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대치동 스웨디시 관리실2

먼저 정통 하와이안 로미로미 관리 입니다. 베스트 코스 중에 하나로 정통 하와이식 로미로미와 마우이식 베이비슈얼 관리를 동시에 즐겨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허브볼을 사용해 몸과 마음을 모두 치유할 수 있는 정통 관리 방법이라고 합니다.


코스는 총 두 가지로 70분 26만 원, 100분 30만 원에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강남 하와이아로디시 클릭하고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 각각 8만 원, 12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통 크게 쏘신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하와이안 아로디시 관리, 하와이식 감성 슈얼 관리, 하와이안 한국인 관리, 포핸드 로미로미 관리, 하와이안 아로마 관리 등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살펴보시고 본인과 가장 잘 맞는 프로그램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치동 스웨디시 샤워실

대치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관리 전과 후로 나누어 오게 된다고 합니다. 관리 전에는 간단하게 몸을 씻기 위함이고 관리를 모두 마치고 난 뒤에는 몸에 남아있는 오일을 제거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샤워에 필요한 샴푸나 바디워시 등은 모두 샤워실에 비치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개별 구매하거나 준비해올 필요가 없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정보가 부족한 분들을 위해 전국 마사지샵 할인 사이트를 아래 사진으로 추가해두었는데요, 클릭하시면 마사지 사이트 내에서 최저가 확인이 가능하니 둘러보시고 예약 후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마사지 구인에 관심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샵 살펴보기 ▼
조회수 1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