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품격 있는 분당 로얄스웨디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백현동 스웨디시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분당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깔끔하고 알찬 관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로얄스웨디시 소식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로얄" 이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인테리어 마감을 해둔 곳이라 프리미엄 관리 샵이라는 별칭도 붙을 정도라고 합니다.


관리 코스나 관리사님의 스킬 여부가 예약을 좌지우지 하는 가장 커다란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같은 스웨디시 프로그램이지만 기본과 스페셜로 나눠두었기 때문에 개인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굉장히 넓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진을 보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백현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서는 카운터 직원들에게 안내를 받을 수 있고 그 후에는 족욕 공간으로 이동해 족욕을 진행하게 됩니다. 족욕의 효능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간단하게만 설명해드리자면 1. 다리 부종을 완화해준다 2. 뭉친 근육을 풀고 신경통을 완화 시켜준다 3.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등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웨디시나 로미로미 등 마사지를 받기 전에 진행하게 되면 그 효과를 더 증대시켜준다고 하니 시너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스웨디시 관리 전에 반드시 족욕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점만 놓고 보더라도 최고의 케어 코스를 보여주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백현동 스웨디시 족욕 공간

족욕 공간에서 편하게 앉아 케어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중간에 턱이 한 번 있으니 내려오고 올라갈 때 주의를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온도는 적당한 온도로 처음에 맞춰 주신다고 하는데요, 개인별로 적당한 온도가 다르기 때문에 신경 써서 맞춰주신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모두 같은 관리 코스로 동일하게 공장처럼 찍어내는 프로그램들이 유행이었다면 최근 트랜드는 일대일 맞춤 관리로 넘어가는 추세라고 하는데 바로 그 점을 가장 먼저 캐치하고 도입한 곳이 이 곳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백현동 스웨디시 관리실

족욕이 모두 끝났다면 백현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이동하도록 할게요. 앞서 족욕도 개인 맞춤으로 진행이 된다고 안내를 드렸는데요, 스웨디시 관리 자체도 일대일 맞춤으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관리실이 1인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널찍한 침대와 높은 천장 덕분에 내부가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와 스페셜 관리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두 가지 프로그램은 각각 상세 코스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스웨디시 A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60분 10만 원이며 회원가 기준 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B코스는 90분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가격 부분에서 높아지게 되는데요, 정상가 16만 원이며 회원가 기준 12만 원이라고 합니다. 회원가는 분당 로얄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하셔야 적용됩니다.



백현동 스웨디시 케어룸

백현동 스웨디시 케어룸은 여러 곳 준비가 되어있으니 동일 시간대에 예약한 고객들이 많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찾아오는 길을 안내해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4번지이며 202호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미리 예약하셔야 된다는 점 잊지 말아주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 마사지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마사지 구인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테라피닷컴과 상담해보세요!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