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창읍 스웨디시 마사지, 상냥한 청주 압구정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창읍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애타게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페이퍼박에서 준비한 곳은 바로바로 압구정스웨디시 입니다! 청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로미로미와 림프 관리까지 동시에 가능한 곳이라 최근 들어 찾는 손님들이 더욱 많아졌다고 합니다.


게다가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평일에 찾지 않아도 편한 시간대에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그럼 내부를 둘러보며 디테일한 이야기를 나누어볼게요~



오창읍 스웨디시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캐비닛이 눈에 띕니다. 잠금장치가 개별적으로 설치되어있어 분실 위험이 낮다고 하는데요, 귀중품이나 개인 소지품들을 간편하게 보관하기 좋을 것 같네요. 복도를 쭉 보시면 보이는 문들은 모두 관리실 입니다.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어 고객들이 많이 찾을만한 저녁이나 주말에도 걱정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항상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자부심을 느낄 만큼 샵 내부 컨디션은 최상이라고 합니다. 얼핏 보기에도 정말 깔끔해보이죠?



오창읍 스웨디시 대기실

샵 한 쪽에 마련되어있는 대기실입니다. 마치 노래방을 연상시키는 구조인데요, TV가 설치되어있어 대기를 하게 되더라도 지루하지 않게 계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음료수도 비치 되어있어 편의 시설 부분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인데요, 인기 있는 시간대에는 예약이 마감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사전에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수월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오창읍 스웨디시 관리실

오창읍 스웨디시 관리실 둘러볼게요. 보시다시피 개인룸으로 마련되어있어요. 침대 한개와 테이블 그리고 에어컨과 캐비닛까지 알차게 구성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관리실에 입장 시 먼저 가운으로 갈아 입은 뒤 담당 관리사님을 기다리시면 된다고 합니다.


위생 패드와 베개 커버를 사용함으로써 조금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갖은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로 테라피 수료를 마친 교육자 분들이라고 해요. 덕분에 이 곳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진행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자신감이 넘치신다고 하네요.


베이직과 A, B, S 총 네 가지 코스로 나뉘는데요, 먼저 베이직 코스의 경우 건식 마사지와 스웨디시 60분이며 가격은 10만원> 회원가 8만원입니다. 다음 A코스는 60분 건식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 관리까지 12만 원이지만 회원가 11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B코스의 경우 A코스 + 바디스크럽까지 총 90분 16만 원 > 회원가 14만 원 입니다.


C코스는 40분이며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로 진행되고 8만 원이며 S코스는 릴레이 80분 16만 원입니다. 회원가 이용은 청주 압구정스웨디시 클릭하셔야 적용 가능해요!



오창읍 스웨디시 샤워실

오창읍 스웨디시 샤워실 모습인데요, 개별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에 탁월하다고 할 수 있어요! 화장실도 같이 자리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청주 압구정스웨디시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충청북도 청주시 오창읍 양청리로 와주시면 되며 자세한 주소는 샵 예약 시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하시면 청주 지역 이외에도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실 수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세요 ^^!


추가적으로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마캉스를 통해서는 에스테틱과 왁싱 샵 예약이 가능하니 다가오는 여름 준비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0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