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휴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샵의 공고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 구직 공고는 평택 송탄에 위치한 샵입니다. 송탄역과 서정리역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번화가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관리사님께서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시 버스와 지하철 이용이 편리한 곳입니다. 그럼 바로 평택 휴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의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평택 휴테라피


매장위치 & 입지조건

위치 : 평택시 송탄로 255(서정동 838-3)

입지조건 : 롯데시네마 송탄, 지장초등학교 인근

먼저 송탄 휴테라피의 위치로는 롯데시네마 송탄점과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장초등학교와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휴테라피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관리사님은 물론이고 고객들께서도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다보니 많이들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으로 편의시설들과 음식점, 카페 등 밀집되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는 거리 입니다. 그만큼 버스정류정이 가까운 곳에 있으며, 주변에 3곳이나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송탄역 또는 서정리역에서 하차하셔서 버스로 10분거리에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휴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집대상 & 지원자격

모집대상 : 20세이상 ~ 35세이하 여성관리사님

지원자격 : 경력무관(초보가능)


그럼 바로 평택 휴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정동 휴테리피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에서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초보자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경험이 없어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휴테라피는 초보자분들을 위한 무료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교육 후 근무에 투입되고 있는데요. 근무경험이 없어 걱정하시는 분들, 지원에 망설이시는 분들께서 걱정 없이 지원해보세요. 휴테라피에서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초보자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지원이 가능한 평택 휴테라피의 모집대상과 지원자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영업시간 & 근무일정

영업시간 : 낮 12:00 ~ 새벽 2:00

근무일정 : [야간] 오후 7:00 ~ 새벽 3:00 (야간시간 협의가능 / 상주가능)

다음은 평택 휴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휴테라피의 영업시간으로는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근무시간으로는 야간 근무자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야간근무 시간은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야간 근무시간을 협의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협의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야간근무 외 상주근무나 알바로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상주, 알바근무도 가능하십니다.


특히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대학생, 주부 등 알바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테라피닷컴에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복지

복지 : 무료교육, 숙식제공


마지막으로 평택 휴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의 복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복지로는 앞서 말씀드린 초보자분들의 무료교육과 숙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휴테라피는 관리사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결정하는 샵으로 관리사님을 존중하며 근무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근무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쾌적한 환경과 실내모습들을 갖추고 있어 근무하시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휴테라피입니다.


지금까지 평택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중인 휴테라피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평택 휴테라피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휴테라피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마사지예약을 원하신다면?

- 평택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서정동 마사지 휴테라피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