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탄마사지 BEST.3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샵 추천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부대찌개, 햄버거로 유명한 핫플레이스! 송탄에 위치한 마사지 업소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군 부대는 조용한 주변 지역과는 다르게 밤만 되면 너무나 뜨겁고 핫 한 장소가 되어버리는데 그 앞을 걷다 보면 여기가 외국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때도 있어요.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분위기 좋은 맛집, 술집이 즐비한 송탄에서 스트레스를 타파해줄 힐링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샵 세 곳을 짚어 드릴테니 잘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할게요^^

 

휴테라피

위치 :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838-3

영업 : 낮 11시 ~ 새벽 2시

주차가능

평택 휴테라피 로비

20대 한국인 관리사들이 근무중인 평택 휴테라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100% 예약제로 피로 회복을 위해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예약 진행 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종목 테라피 수료를 마친 전문가 분들이 꼼꼼한 손길로 몸을 녹여주신다고 해요.



평택 휴테라피 복도

이 곳은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인 만큼 부드럽고 촉촉한 손길로 관리를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직원 분들의 고객 만족 서비스나 응대 태도가 굉장히 좋아서 송탄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매장의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실력자 분들의 조합이 좋네요.



평택 휴테라피 케어실

마사지 프로그램은 VIP스웨디시 스페셜 코스로 림프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1시간, 1시간 20분 두 코스로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관리를 받아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제대로 된 감성 스웨디시를 원하시는 분들은 휴테라피에서 제대로 된 힐링을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로제아로마테라피

위치 :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영업 : 오전 11시 ~ 새벽 5시

주차무료

평택 로제아로마 로비

남성전용 마사지샵 평택 로제아로마테라피에서는 20대의 젊은 관리사 분들이 화끈하게 마사지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열정적이고 능숙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100% 필수 예약제로 인기가 많은 만큼 예약 없이는 당일에 코스 진행이 불가능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평택 로제아로마 복도

마사지 프로그램은 다양한데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모두 1시간 단일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마사지 종류를 선택 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서정리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도 매우 편리하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네요.



평택 로제아로마 케어실

평택마사지 샵의 후기를 살펴보면 재방문을 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은 것 같았습니다. 사실 초객 손님보다 단골이 많은 곳이 진정한 맛집인데요. 이 곳도 뛰어난 관리 실력과 더불어 손님을 응대하는 마인드가 좋은 직원 분들이 많은 방문객들을 해당 샵으로 이끄는 비결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네요!



 

4TENtherapy(포텐테라피)

위치 :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900-2

영업 : 오전 11시 ~ 새벽 4시

주차불가

평택 포텐테라피 로비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샵 평택 포텐테라피는 입구부터 남다른데요. 마사지에 자부심이 있는 만큼 큼지막한 로고를 확인해 볼 수 있네요.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로 구성된 이 곳은 해당 샵만의 스페셜한 케어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가본 사람만 안다는 스페셜 케어 받으러 가봐야겠어요.



평택 포텐테라피 복도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해당 마사지 샵은 베이직 코스, 스페셜 코스, 황제 A코스, 황제 B코스 이렇게 네 가지의 테마로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시간은 모두 동일하게 70분으로 적용되며 각기 다른 매력의 마사지를 선사해준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평택 포텐테라피 케어실

케어실 내부도 아주 깔끔한데요. 매장 전체가 흰색으로 꾸며져 있어서 케어룸이 청결한 상태인지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수한 시설과 부드럽게 진행되는 감성 힐링 마사지를 선사해주시는 테라피스트 분들의 완벽한 조화를 느끼러 평택 포텐테라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평택시 마사지 샵에 알아보았는데요. 서정동 마사지 샵에 대해 검색하고 계셨던 분들이 저의 추천 마사지 업소 리스트를 보고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감성 힐링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마사지 샵의 정보를 들고 나타날게요. 감사합니다.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평택 마사지 매장 더 살펴볼래요▼
조회수 1,00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