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덕 마사지 샵,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평택에서 가장 핫한 고덕국제신도시 마사지업소 세 군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파라곤, 아너스 등의 아파트들로 부동산에서 인기있는 해당 지역은 평택에서 가볼만한 맛집이나 인스타 인기 카페들이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르면 손해인 최고급 호텔에 버금가는 고덕 마사지 샵 또한 존재하죠. 이 곳들은 고덕에 위치한 쟁쟁한 샵들을 제치고 당당하게 상위권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요. 과연 해당 샵들은 어디일지 지금 바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려고 하니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엔젤테라피

  • 경기 평택시 고덕갈평 1로 39

  • 서정리역 인근


평택 엔젤테라피 로비

전원 2~30대 한국인 관리사 평택 엔젤테라피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1:30분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니 사전 전화문의를 통한 방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동종 업계에서 최고의 실력, 최상의 마인드를 가진 직원분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인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평택 엔젤테라피 케어룸

아늑한 내부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 곳은 단골 분들이 친구를 만나러 가듯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을 할 수 있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60분, 80분의 시간동안 받을 수 있는 곳이어서 마음에 드는 코스 시간을 선택하여 부드러운 스웨디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평택 엔젤테라피 샤워실

특별한 것은 손님을 모시고 모셔다 드리는 픽업, 드랍 서비스도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10분 내외 거리로 해당되는 시스템으로 3명까지 동시에 가능하다고 하니 해당 샵에 한 번 가보신 분들이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유를 알 것만 같은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편한 수단으로 이용하시기 바래요.



 

코리아마사지

  •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 7길 27

  • 고덕신도시 부근

평택 코리아마사지 로비

호텔식 평택 코리아마사지 샵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주말에든 공휴일에든 언제든지 방문하시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예약도 환영한다고 하니,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택 코리아마사지 복도

감각적인 분위기의 복도를 지나쳐 아늑한 케어룸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샵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수월한 소통이 가능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전신 스포츠 마사지, 전신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전문 샵이라고 합니다.



평택 코리아마사지 케어룸

한국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코리아마사지는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레드계열 무드등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인 느낌으로 마사지의 효과를 온전히 흡수하고 갈 수 있다고 하는데,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 곳에서 확실하게 대접받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NICE아로마

  • 경기 평택시 고덕동 2153 인근

  • 고덕파출소 인근


평택 스포츠 마사지

수면가능 마사지샵 평택 나이스아로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과 동시에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몸의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는 바디케어를 받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잠이 올때가 있는데, 그럴 때 수면실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택 아로마 마사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이 곳은 전원 2,30대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이 전신 케어를 진행해주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그 시간 안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관리를 수준급 실력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른가 보네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은 나이스테라피 코스, vip코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 시간은 동일하게 60분으로 스포츠, 아로마, 스웨디시 중 하나를 택하여 관리를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vip 코스는 100분, 120분 두가지로 구성돼있어 더욱 오래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vip 에서 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평택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6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