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을 함께하세요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오늘은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평택 고덕신도시에 위치한 엔젤테라피는 1호선 서정리역과 가까운 위치에 위치해 있으며 삼성 반도체공사로 인해 많은 작업자분들 뿐만아니라 고객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스웨디시 샵입니다.


그럼 바로 평택 엔젤테라피의 자세한 마사지 구인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외관


우선 평택 엔젤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 평택시 고덕갈평1로 39(고덕동 1843-2), 4층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덕신도시에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 삼성 반도체 공사가 진행중에 있으며, 주변에 아직 유흥시설이 많이 없다보니 마사시샵을 많이 이용중에 있습니다. 또한 내년 상반기에는 환승센터, 로데오거리조성 등 다양한 시설들과 상가들이 입점 될 예정이며 유동인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변으로는 음식점, 카페들이 들어서고 있는 중이며, 많은 빌라들과 아파트가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관리실


평택 엔젤테라피의 위치와 입지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으로는 실내모습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평택 엔젤테라피는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모습을 가졌습니다. 최근 인테리어, 집기 등 새로해서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최신시설을 겸비했으며 공간 또한 넓어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기 편안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위생관리와 청결관리가 잘 관리되어져 있어 관리사님께서 바디케어 시 깨끗한 근무환경에서 근무하시게 됩니다.


또한 필요한 물품들로만 구비되어 있으며, 쾌적한 공간을 위해 냉,난방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관리실


그럼 엔젤테라피의 실내모습과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바로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 구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모집대상 : 20세 이상 ~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

모집업종 : 스웨디시마사지


경력자 또는 초보자 상관없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의 경우 관련 직종 또는 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계시면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간단한 교육을 통해 바로 실무에 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지원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 : 오전 10:00 ~ 새벽 04:00

근무시간 : 주간, 야간, 알바 가능


근무시간은 협의하여 영업시간 내에 자율근무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시간 또는 요일이 있으시면 협의하여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해보세요. 특히 주말알바 또는 투잡을 생각하시는 분들,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근무형태가 있으시니 참고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알바를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샤워룸


다음으로는 구직자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의 급여사항 및 복지에 대해 알아보게습니다.


급여 : 60분 11만원 / 80분 13만원


급여는 코스별로 급여가 상이합니다. 당일지급으로 지급되고 있으며, 근무가 끝나고 바로 지급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급여사항은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복지로는 고덕동 유일 출,퇴근을 픽업과 드랍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편안한 출,퇴근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또한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복지를 가진 평택 엔젤테라피의 복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는 관리사님의 편안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진상고객 또는 음주자, 과한터치, 약속캔슬, 퇴폐행위 고객들을 따로 관리하고 있어 관리사님께서 더욱 편안한 근무가 가능합니다. 다인샵이다보니 관리실만 깔끔하게 사용해주신다면 더욱 바랄게 없다고 합니다. 언제나 관리사님을 존중하며 같이 근무하고 있는 곳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스웨디시구인 공고를 살펴보았습니다.


평택에서 마사지구인 공고를 원하시는 분들 또는 평택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의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택 고덕동 엔젤테라피 마사지구인 공고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