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춘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정교한 부천 영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춘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을 위해 골라온 곳은 바로 영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신중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 다른 부천 스웨디시 샵들과 비교했을 때 집중도가 더 높다고 해요!


시간에 맞춰 도착하시면 준비된 케어룸으로 입장이 가능한데요,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자 그럼 이동해볼까요?



춘의역 스웨디시 인포

들어오시면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가장 먼저 만나게 되실텐데요,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감각이 느껴지는 공간이라 사계절 어느때이든지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 공간과는 커튼으로 분리를 해두었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과 마주칠 걱정도 적은 편이라고 해요.



춘의역 스웨디시 로비

바로 앞에는 로비가 있는데요, 넓은 소파가 맞아주는 공간으로 인테리어 면에서도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하더라고요! 손님들이 많이 찾아주는 곳이니 만큼 소파에 자리가 없는 경우를 대비해 바로 옆에도 의자와 테이블을 준비해두셨다고 해요.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처음 오는 분들도 걱정 없이 와보셔도 된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이 시간은 꼭 지켜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시간 제약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어 편한 시간에 오셔서 관리 받으시면 된다고 해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쉬지 않고 영업을 하기 때문에 스케줄 잡기에도 편하다고 해요!



춘의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춘의역 스웨디시 복도 모습입니다. 조금 대비되는 느낌의 공간인데요, 관리실 방번호를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밝은 조명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복도 끝에 에어컨이 작동하고 있어 내부는 전체적으로 살짝 선선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더운 날씨에는 몸이 축축 쳐지고는 하는데 이 곳에서는 선선하고 쾌적한 공기 덕분에 오히려 활력을 되찾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춘의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주황 빛의 상큼한 느낌인데요, 위 아래로 긴 침대가 준비되어있어 신장이 큰 분들도 무리 없이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옆에 거울이 있어 관리사님과 소통하기에도 더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벽이 옆에 있어 침대의 흔들림이 거의 없기 때문에 관리 받으면서도 편하게 누워있을 수 있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림프 감성 코스로 60분 11만 원, 90분 14만 원 그리고 스페셜 90분 17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부분이나 니즈에 따라 선택하면 되는 부분이니 부천 영스웨디시 클릭 후 상담 받아보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춘의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춘의역 스웨디시 샤워실을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샤워룸이 전체적으로 구분이 되어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케어를 받은 뒤에 오일의 잔여물을 닦아내거나 케어 전 몸을 씻기 위해 들르는 곳으로 자주 이용하시게 되실텐데요,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는 다른 지역 케어 샵을 살펴보고 싶은 분들이 클릭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지역별로 나누어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



많은 관심 바랍니다 ^^


마캉스 - 마사지 사이트

테라피닷컴 - 마사지 구인



전국 마사지 샵 구경가기 ▼
조회수 6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