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꿈만 같은 평택 렛츠테라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평택 스웨디시 렛츠테라피라는 곳이랍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몸도 끈끈하고 축축 쳐지는 기분이라 음식도 잘 들어가지 않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이럴 때일수록 몸의 피로를 한시라도 빨리 덜어내 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푹 쉬는 것도 물론 좋지만 근육 통증이 조금이라도 있거나 다리에 근육 경련이 자주 일어나는 분들 혹은 아무리 자도 피로감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하는 분들은 오늘 이 포스팅을 집중해서 봐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동삭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는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슬리퍼로 갈아신은 뒤 들어오시면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만약 예약을 미처 하지 못하고 왔다 하는 분들은 상담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되도록이면 예약을 먼저 하고 오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사전에 일정을 잡고 오기 때문에 자리가 비어있지 않으면 예약 손님들이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예약 방법도 전화나 문자 두 가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해보실 수 있어요. 요즘 간편 예약을 하는 곳들도 있지만 시스템 상으로 오류가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화나 문자로 샵에 직접 예약하는 편이 더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



동삭동 스웨디시 로비

맞은편에 로비가 있는데요, 노란색 소파 정말 귀엽죠 ㅎㅎ 상단에는 자격증과 관련 제품들이 진열되어있는데요, 관리실 안내를 받기 전에 잠시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미리 알아보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왁싱도 같이 하는 곳이기 때문에 관련 용품들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왁싱을 셀프로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인그로운헤어를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되도록 전문가에게 받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동삭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가 정말 럭셔리한 곳이라고 하던데 정말이네요 ㅎㅎ 하단에 간접 등이 설치되어있어 마치 레드 카펫을 걸을 때처럼 마음이 들뜬다고 합니다. 관리실은 양 쪽에 보이는 문 너머에 있다고 하는데요, 잠시 후에 만나보기로 하고 먼저 복도 끝에는 어떤 공간이 있는지 한 번 가볼게요!



동삭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짜잔 이곳에는 동삭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이 하나 더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발코니와 연결되어있어 바깥 경치를 구경하며 기다리기에 좋을 것 같아요. 커플 분들도 많이 찾아주시는 곳이기 때문에 이 곳에서 차 한 잔 마시면서 데이트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대망의 관리실로 향해볼게요!



동삭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이 바로 관리실 내부입니다. 머리 쪽부터 천장까지 거울이 설치되어있어서 웅장한 느낌도 들고 되게 색다르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요, 어떤 관리를 받든 이렇게 깔끔한 공간에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쾌적한 룸 컨디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90분 10만 원, 스페셜 코스 90분 13만 원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남성은 고급 11만 원이며 중급 9만 원에 진행되고 여성 분들은 고급 9만 원, 중급 6만 원이라고 해요.


만약 패키지로 이용하실 분들은 별도로 문의 해주시면 되는데요, 평택 렛츠테라피 클릭하고 이용하는 분들은 최대 3만 원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샤워실

동삭동 스웨디시 샤워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관리실 내부에 있으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시고 전국 마사지 샵 할인도 만나보세요 ^^




마캉스 - 마사지 사이트

테라피닷컴 - 마사지 구인



전국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원동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스노우스웨디시!

병점역 스웨디시 마사지, 인상 깊은 화성 S테라피!

봉천동 스웨디시 마사지, 선택은 관악 도쿄스웨디시!

수락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화끈한 노원 뉴욕스웨디시!

주안 스웨디시 마사지, 인천 블라썸 최고 맛집

조회수 87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