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원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오산역 인근이라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 편의시설도 가볍게 이용할 수 있어 위치상으로도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어요. 감각을 깨워주는 섬세한 오산 스웨디시로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여러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아직 가보지 않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그럼 오늘도 알차게 준비해봤으니 믿고 따라 와주세요!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은 분들은 바로 앞에 있는 소파에 잠시 앉아 휴식을 하고 계시면 된다고 합니다. 차례대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먼저 도착한 손님이 있을 경우에는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숙련된 직원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예약을 미리 하고 오셨다면 바로 안내 받아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사전에 연락을 미리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복도에는 관리실이 쭉 모여있는데요, 바닥 재질이 타일인 곳들도 굉장히 많은데 이 곳은 장판 재질로 되어있어서 오히려 더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친구 집에 놀러온것 같은 친근함이 이 곳의 무기라고 하는데요, 너무 딱딱하고 불편한 곳은 가기 싫어지는 것이 사람 마음인데 여기는 오히려 마음이 편해지는 분위기라 자주 찾아오는 단골이 많다고 해요!
다만 시간은 잘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굉장히 여유롭다고 합니다.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코스와 함께 문자 혹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돼요!
원동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입니다. 조명의 개수가 적어 오히려 눈이 편하다고 하는데요, 혹시 소지품을 챙겨오신 것이 있다면 오른쪽에 보이는 장에 넣어주시면 된다고 해요!
코스가 많기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대략적으로 안내를 해드릴게요! 먼저 타이 관리는 65분 6만 원, 95분 7만 원 그리고 아로마 65분 7만 원, 95분 9만 원이라고 합니다. 스노우 관리는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95분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2만 원이라고 해요.
스웨디시 관리의 경우 45분 7만 원, 65분 10만 원, 95분 12만 원, 125분 18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림프 스웨디시 관리 65분 10만 원, 95분 13만 원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포핸드 관리인데요, 가격은 65분 18만 원이며 95분 20만 원이라고 해요.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할인 소식! 바로 오산 스노우스웨디시 클릭한 뒤 예약하시면 최대 7만 원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회원가로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후기와 주간 할인도 진행 중이니 마감되기 전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샤워실을 이용하실 분들은 여기로 오시면 되는데요, 원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분리가 되어있어 다른 고객들과 마주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이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더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