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점역 스웨디시 마사지, 인상 깊은 화성 S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병점역 스웨디시 샵을 추천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병점 스웨디시 샵들 중에 제가 선택한 곳은 진안동 S테라피 인데요, 젊은 한국 관리사님들의 실력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게다가 관리할 때 사용하는 오일은 호호바오일이라고 하는데요, 피부에 굉장히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몬드씨 미네랄 오일이어서 그런지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제품 선택부터 관리 방식까지 꼼꼼하게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점역 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카운터 직원 분들이 근무하는 곳인데요, 만약 예약을 하고 온 분들은 시간에 맞춰 예약자 이름을 전달해주시면 이후의 이용 방법 그리고 주의 사항까지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대기 공간은 안쪽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최대한 편하게 계실 수 있도록 손님이 많이 붐비지 않게 공간을 분리해두었다고 해요!


에어컨이 항상 작동하고 있어 더위를 많이 타는 고객들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날도 지치지만 요즘처럼 습하고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도 몸이 축축 쳐지는데요, 이럴 때는 쾌적한 실내에서 전신 마사지 받으며 쉬는 게 딱이랍니다!



병점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들어온 모습이에요. 카운터 공간과 복도가 이렇게 벽 하나로 나눠져 있는데요, 덕분에 관리실 앞쪽은 그 어느곳 보다 조용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방음이 잘 안되는 곳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바깥이 시끄럽다 보면 관리를 받으면서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요, 다행히 소음 걱정 없이 편하게 쉴 수 있어 편하게 관리 받았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죠.



병점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다음으로 둘러볼 곳은 병점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입니다. 관리실 문 간격을 보시면 상당히 떨어져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내부 공간이 그 만큼 여유가 있다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어요! 조명과 잘 어울리는 색감을 사용해서 그런지 공간 자체가 조화롭다고 느껴지네요!



병점역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오시면 관리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개인별로 편하게 이용하다가 갈 수 있도록 1인실로 구성을 해두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일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웨디시 샵이 많지 않거든요.


침대는 흔들림이 없도록 안전하게 고정을 해두었다고 하는데요, 70분 코스와 90분 코스 중 선택을 하면 그에 맞는 압과 기술로 케어에 들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각각 12만 원과 16만 원인데요, 회원가로 진행이 되고 있어 반드시 병점 S테라피 클릭 후 이용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병점역 스웨디시 관리실2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20대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마사지압에 있어서는 타샵과 비교했을 때 최고라고 해요. 쉽게 지치지 않는 체력을 보유한 분들이 근무하고 계신 만큼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이며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871-7로 찾아 오시면 된다고 하니 병점역 스웨디시 찾고 계셨던 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시 전국 마사지 샵을 회원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시면 되며 마사지 사이트를 통한 에스테틱 예약은 마캉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8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