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호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동 더오름스파, 꾸준한 인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동 스웨디시 강동 더오름스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일만 하던 나에게 이제 선물할 때가 된 거 같아요! 일상생활을 더 활력 있고 건강한 마음으로 생활을 하는게 더 나에게 도움 되는 거 알고 계시죠? 회사 때문에 시간이 안나더라도! 이곳은 새벽 5시까지 운영 중이기 때문에 늦게 퇴근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한 안성맞춤이니! 잊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스파 카운터

너무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바로 카운터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살짝 톤 다운된 전체적인 분위기는 누구나 딱! 좋아하는 느낌인데요. 뭔가 비밀스러운 공간의 느낌과 나만 알고 싶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카운터에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예약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확인 하다 보니 다른 곳 보다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예약 후엔 대기 시간이 많이 축소 되었다며 고객 분들이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스파 복도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향하는 모습입니다. 중간 중간에 지루 할 수 있는 공간을 액자들과 소품들로 꾸며 놓은 모습을 보고 섬세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자연친화적인 액자들이여서 마음도 한층 맑아지는 기분이 들어요! 벌써 관리 전부터 마음의 휴식을 하는 듯한 분위기네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만 고집하고 있는데요. 요즘에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여름, 겨울 어느 계절 상관없이 따뜻한 오일을 사용해서 몸도 마음도 녹아내리는 느낌이여서 자꾸 생각이 난다고 합니다. A코스 60분 8만원 , B코스 90분 11만원 이렇게 두가지 형태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스파 인테리어

강동 스웨디시의 최고의 스웨디시를 담당하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로 단 두명의 관리사가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기다림 없이 진행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경력과 노하우가 많아 정말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스웨디시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은 강동 마사지 구인구직도 구하고 있습니다.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행복한 관리를 같이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스파 관리실 입구

천호동 스웨디시의 관리실은 이렇게나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아까 말씀 드린거처럼 곳곳에 놓여있는 액자와 소품들은 어딜 가든 다 배치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고, 헷갈릴수 있는 관리실은 안내를 해주시기 떄문에 어렵지 않더라구요!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1부터 새벽5시까지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늦은 새벽까지 운영 중이어서 야근하시는 분들이나 일이 늦게 끝나는 분들에겐 유용한 관리시스템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퇴근하기 한시간 전까지도 예약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시간 조절을 다양하게 해주시기 때문에 이용하기 불편함 없으실 겁니다.



천호동 스웨디시 더오름스파 1인 관리실

천호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에 들어오게 되면 아늑하고 따뜻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벽면에 있는 가운을 갈아입고 진행하시면 되고 포인트로 놓여있는 조명은!! 정말 기분좋은 알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주 소박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관리실이여서 전 더 프라이빗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규모가 큰 관리실은 좀 으스스한 느낌이 나거든요.


찾아 오시는 길은 천호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358-2번지에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요즘엔 어플을 이용하여 많이 볼 수 있는 마캉스 어플이 새롭게 출시 되었는데요 저도 사용해보니 에스테틱, 왁싱에 대한 모든 것을 볼수 있고, 여성 분들이 힘들게 찾아보지 않아도 할인율과 가능한 매장들이 한눈에 보여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했던 사항들을 더 자세히 볼수 있답니다! 저도 쉬는 전날 구경하다가 바로 예약하니 제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되더라구요! 저렴하고 할인율 높은 이런건 무조건 이용해야 되는 거 다들 아시죠?ㅎ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모아 보기!
조회수 2,8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