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의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본테라피, 개별 맞춤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이의동 스웨디시 수원 본테라피를 소개 해드릴 거예요! 수원이라는 곳엔 이런곳이 있었다니 난생 처음 알게 되어서 후회하고 있었습니다. 내 몸에 너무 투자를 안한 분들도 이런 테라피로 인해 새로운 경험을 할텐데요.


정성스러운 손길과 확실한 테크닉 덕분에 오늘하루도 즐거웠다는 감탄이 나올 만큼 대단한 실력을 겸비한 관리사님들까지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제가 왜 자꾸 자랑만 하냐고요? 여러분들도 읽어보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 지금부터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로고

항상 고객님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신념을 통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충 대충이 아닌 정성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마음가짐을 통해 고객들을 치유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이런 책임감있고 테라피에 진심인 매장은 잘 찾기 힘들 겁니다. 불만족스러웠거나, 관리 후에도 몸이 오히려 찌뿌등한 곳이 요즘엔 많아서 후기나 주변 지인들을 통해 방문하시는 경로가 많은데요. 여러방면에 있어서 부족함 없는 매장이니 관심 있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인포메이션 데스크

이의동 스웨디시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방문 해보셨던 분들은 아실테지만 정말 좋았던 건 신속함이었어요! 신속 정확하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고, 대기시간이 생기게 되면 맞이해주는 음료까지 있기 때문에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고 핸드폰 보느라 시간도 후딱 가더라고! 당연히 예약제라 대기 시간은 5~10분 남짓입니다! 조금의 시간 딜레이는 양해부탁 말씀을 전하셨어요!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대기공간

이의동 스웨디시의 카운터 실장님의 안내에 따라 대기공간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로비의 모습과는 또다른 모습이었고 숲속에 온듯한 산림욕의 느낌이 나더라고요! 발랄하게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에 지루할틈없이 약간의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앉아있는 동안 테이블에 놓여있는 프로그램 팜플렛을 볼수 있는대요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 이렇게 3가지로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A코스 60분 11만원 , B코스 90분 14만원 으로 개인의 신체의 리듬에 맞게 선택하여 관리받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복도

수원 스웨디시 관리사님이 오셔서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를 안내해주었는데요. 가는 중간에도 관리사님의 친절함을 느끼며~ 빠르게 관리실에 도착하였어요! 물론 경력 많은 관리사님들이여서 걱정은 없지만, 간단하게 관리사님의 이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만 구성하고 있어서 대화부분이나 소통부분에서도 부족함없이 진행할수 있는데요!! 오히려 낯설어하는 저에게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친절한 안내덕분에 마음이 더 편안해졌습니다!!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에 오게 되면 비로서 마음이 더 편안해지더라구요! 은은하게 퍼져있는 디퓨저의 향이며 마음이 놓일수 있게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관리 받기 딱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곳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진행하고 있답니다. 휴무 없이 연중무휴 365일 영업 중이어서 언제든 고객 분들의 예약을 기다린다고 해요!


오늘은 특별히 테라피닷컴도 소개해드릴게요. 에스테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라고 해요!! 에스테틱 전문이다 보니 직업적으로 많이 찾아보지 않아도 좋은 직장들이 많이 나와있다고 하네요 ^^ 한 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제가 직접 발품팔아 알게된 마캉스란 뷰티 전문 사이트 인데요! 에스테틱과 왁싱,테라피에 대한 모든것이 할인 폭이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저도 자주 애용한답니다!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1인 관리실

1인 관리실을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물에 들어온 듯한 신비로운 조명들하며~ 배치되어있는 가구들의 모습이 한눈에도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관리 마무리 후엔 외모를 볼 수 있는 작은 화장대와 드라이기는 고객들의 배려해주는 마음이 느껴졌답니다!



이의동 스웨디시 본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에 놓여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내부에 같이 포함되어 있다 보니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홀로 편안히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찾아 오시는 길은 광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주소는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56-3번지 U시티 201호애 위치하고 있으니 어려움 없이 방문 가능하십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요! 특별히 이벤트 특가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전국 다양한 샵 구경 가요 ▼


조회수 2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