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주 효자동 숨타이마사지 건식과 습식을 한 번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자동 타이마사지 전주 숨타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전라북도 지역에선 이미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여 재방문율이 상당히 높은 곳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신시가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 접근성도 굉장히 높고 전원 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커뮤니케이션은 부족함 없이 진행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어서 여러분의 스케줄에 맞게 방문하시기 적절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카운터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넓게 배치되어 있는 카운터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위생 관련을 위해서라도 더욱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입구에 가벼운 손세척을 위해 세면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확 트여있는 로비의 모습은 답답하지 않고 천장도 꽤 높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매장 전체적으로 더 넓은 모습이었습니다.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실내

실내에서 마주치는 공기청정 식물과 액자들은 나름의 작품같은 느껴집니다! 가장 인기많은 프로그램으로만 진행하고 있는데요. 타이관리와 아로마관리 이렇게 두가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이관리는 A코스 60분 주간 4만원 , 야간 5만원 으로 운영중입니다. 아로마관리는 A코스 60분 주간 5만원 , 야간 6만원 으로 진행중입니다!


고민할거 없이 두가지 코스로만 운영되고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간혹 프로그램이 많이 있다면 고민하는데도 시간이 투자되고,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이 꽤 많거든요~ 지금부터 관리사님에 따라 1인 케어룸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복도 끝

효자동 타이마사지 복도 끝으로 들어오게되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인데요 일반 로비와는 다르게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는 옐로우 컬러로 돋보이게 연출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눈에 확 띄고!! 발랄함이 느껴져서 빨리 관리받고 싶은 마음이 두근두근 되는 소리가 들리네요^^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관리실 입구

전주 타이마사지의 일렬로 되어있는 관리실은 1인 관리와 2인 관리만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기다림 없이 바로 관리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떄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혹여나 관리실이 헷갈릴 수 있지만 관리사님의 충분한 안내를 통해 이루어지다 보니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거 같아요!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2인 관리실

1인 관리와 2인 관리로 구분되어 있으며 2인 관리를 할수 있는 곳을 구경해볼께요! 2인실은 나란히 베드를 두고 있어서 친구와 연인과 함께 즐길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2인만 수용할수 있는 관리실이라 1인실 보다는 조금 더 넓음을 볼수 있네요!


관리사님은 전원 태국인 20,3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태국인이라고 해서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은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떄문에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역시 상기종목 테라피코스 수료하신 분들이라 노하우와 경력은 단연 으뜸입니다!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1인 관리실

효자동 타이마사지 1인 관리실 공간입니다. 가볍게 샤워할수 있는 공간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고 강렬한 레드컬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한눈에 젊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소지품이나 옷들을 보관하는 락커가 배치되어 있기떄문에 불편하지 않도록 전체적으로 고객의 입장을 많이 생각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관리실

전주 숨타이의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어서 개인의 시간에 맞게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기 좋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신시가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3길 11 입니다. 방문 하시기 전 미리 예약하시어 자세한 위치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효자동 타이마사지 숨타이 로비

전주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 이 곳은 로비 공간도 깔끔하고 아늑하네요. 여기서 일하면 항상 미소가 번질 것 같아요 ^^ 또 한가지 소식은 바로 이번에 핫한 마캉스 사이트 관련인데요, 뷰티관련 에스테틱, 왁싱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잊지 마세요~


건마에반하다엔 제가 설명 드린 정보들보다 더 기분좋은 할인들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정확한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도 구경해보세요 ▼
조회수 76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