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베이글, 널리 알리고 싶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다산동 스웨디시 남양주 베이글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끔은 나에게도 보상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할텐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고 경력과 높은 테크닉들로 우리의 마음을 한눈에 사로잡은 곳을 찾았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




다산동 스웨디시 베이글 건물 외관

전체적으로 시간을 내가 방문하기에 으뜸일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장점들이 무엇이 있나 하나하나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주변에 관리샵이 많이 있겠지만, 제가 추천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건물 외관을 보여드리자면 가장 찾기 쉬운 할리스커피 건물이 먼저 찾으시면 되는데요.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다산동 스웨디시 베이글 위치

위치를 보시게 되면 다산리코빌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과 자차를 이용하여 많이들 방문해주시고 무료주차 이용도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방문 전 미리 전화하시면 상세위치 알려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다산동은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 멋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지나가시다가 많이들 예약하고 찾아오십니다!


이곳은 재방문율 100%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피부가 더 부드럽고 매끈해서 많이들 찾아오시고요!



다산동 스웨디시 베이글 1인 관리실

다산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여지는 관리실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화사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옷도 정리할 수 있는 서랍장도 있고, 베트 또한 위생과 청결을 위해 커버를 씌워져 있어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주력으로 하고 있어요. 두 가지 형태의 코스이고, A코스 60분 11만원 , B코스 90분 14만원으로 만나볼수 있는데요 개인의 성향에 맞게 원하는걸 선택하고 관리 받으시면 되고, 혹시라도 고민이 되신다면 방문하시어 관리사님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셔도 좋은 결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매력적으로 와닿은 건 샤워후 잔여물이 전혀 전혀 남지 않는 최고급 수용성 오일 사용하고 있어서 끈적이거나 미끌거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산동 스웨디시 베이글 케어룸

남양주 스웨디시의 가장 섬세한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전원 20~30대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들은 센스 넘치는 테라피를 진행하고 있고 불편하신 부분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해결해주는 관리사님들의 노하우가 묻어 납니다. 역시나 관리실 전체가 화사하고 창문을 통해 햇빛을 막아주는 직원 분들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곳이었습니다.


관리 받는 동안 어떤 부위를 진행 하는 거지? 라고 생각이 들땐 오른쪽에 위치하는 반사판을 통해 주의 깊게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어디에서 예약을 해야 하나 고민 될 때가 많죠. 주변 사람들을 통해 알게된 마캉스 사이트는 저희가 알고 있는 이벤트보다 더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에스테틱, 왁싱 같이 뷰티 관련의 모든 것을 구경할 수 있어요!



다산동 스웨디시 베이글 관리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른 아침부터 늦은 새벽까지 영업 중이기 때문에 개인의 시간에 맞게 미리 예약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은 전체적으로 화사한 옐로우 톤과 아이보리 톤이 주력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했고, 쾌적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직원분들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산동 스웨디시 베이글 샤워실

다산동 스웨디시의 관리가 끝나게 되면 바로 근처인 샤워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일은 미끌거리고 피부의 거부감이 생길 수 있지만, 이곳의 수용성 오일은 피부에 더 부드럽게 흡수하기 때문에 선택에 따라 샤워실을 이용하시면 좋을 겁니다.


세면대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 샤워실은 불편함 없이 이용할수 있고, 바디 제품들도 같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이용할수 있을 겁니다.


손님들 뿐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최고의 장소인데요,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내 마음에 드는 직장은 흔히 찾을 수 없지만 쾌활한 분위기를 통해 빨리 적응 할 수 있을 겁니다.


건마에반하다엔 더 할인률이 높은 관리를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를 연동해 두었는데요. 구경하기 좋은 곳이라 저도 할인률 높은 걸 선택하여 이용하고 있답니다!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3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