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청당동 달콤스웨디시 마사지, 호불호 없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당동 스웨디시 천안 달콤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한 관리샵은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편한 곳이고, 네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어서 넓은 폭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관리사님의 손놀림으로 지쳐있는 심신의 안정을 지켜주며 피로 회복에 가장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항상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청당동 스웨디시 외관

외관을 보시면 찾기 더 쉬우실거예요~ 매장에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천안 세무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지도 검색 후 방문하시면 보다 편하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청수9로 15 정우빌딩 3층에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인근 인프라가 많이 구축되어 있고 건물 자체도 오래되지 않은 건물이라 쉽게 눈에 띄고 있는데요. 외부의 건물 모습도 깨끗하게 되어 있는 모습에 매장 내부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청당동 스웨디시 입구

청당동 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온 내부의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너지 효과를 위해 웰컴드링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섭취하시면 되고,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통해 아픈 부분들을 파악할수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코스 60분 8만원(건식+림프관리), B코스 60분 10만원(아로마+림프관리), C코스 60분 11만원(스웨디시+림프관리) D코스 80분 13만원(스웨디시+림프관리) 입니다. 코스마다 진행되고 있는 관리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셔도 좋고, 체크리스트를 통해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을 통해 추천받으셔도 좋습니다.



청당동 스웨디시 복도

천안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규모가 작은 부분에 비해 관리실은 많이 구성되어 있으며, 오히려 대기 공간이 작았던 건 많은 분들을 수용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합니다.그만큼 고객에 대한 관리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중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 종목 코스 수료와 총 4명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국 국적과 다국적임에도 불구하고 대화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문제 없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뭉친, 굳어있는, 딱딱한 근육과 근막들을 깨워주고 림프 순환의 흐름에 맞게 노폐물을

배출해줌으로써 꽉 맞혀 있는 부분이 뻥 뚫린듯한 가벼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일반인들의 눈에는 노폐물이 뭔지 부종이 뭔지 잘 모르거나 살짝 헷갈려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우리 눈에 보이진 않지만 전문가 분들의 눈엔 확연한 차이점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청당동 스웨디시 관리실

매장 내에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공간적인 구성이 배치가 잘되었다 라고 보여지며, 공기청정기가 내부에 설치되어 있어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리를 받을 땐 관리사님의 설명에 따라 사용되고 있는 오일을 소개해주며, 어떤 부분을 중심으로 진행되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폰 오프시 휴무이거나 마감이니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청당동 스웨디시 케어룸

청당동 스웨디시의 또 다른 관리실을 살펴보면 내부에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적으로 협소해 보일 수 있지만, 위치 적인 부분은 구성이 잘 되어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향기와 스킬로 승부하고 있는 이곳은 모든 연령층이 관리 받을 수 있는 곳이며, 이미 충청북도 인근에선 유명한 곳이니 예약을 통해 빠르게 신체 건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나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웨디시의 체계적인 교육 방식과 마인드 교육을 같이 할 수 있는 샵들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하단 링크를 통해 코스 설명과 이벤트 할인가를 구경할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에스테틱, 왁싱 등 뷰티에 대한 부분을 확실히 구경할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하게 둘러보세요 ▼
조회수 4,7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