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양 행신역 굿데이스웨디시에서 좋은 하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신역 스웨디시 고양 굿데이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평생 일만 하기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신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프기 전에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에게 어떤 관리가 맞는지 상담을 통해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떤 코스들과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신역 스웨디시 입구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마다 맞춤형 체형을 위해 도와주고 있는 전문샵으로 입구를 통해 관리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고, 개인에게 딱 맞는 테라피는 관리사님의 상담에 따라 선택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행신역 스웨디시 로비

행신역 스웨디시 로비에 오게 되면 많은 분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친환경적인 화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공기 정화에도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이로써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시그니처 코스, 스웨디시 코스(후면관리), 스웨디시 코스(전신관리)를 통해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코스는 A코스 90분 13만원(스포츠+스웨로미), B코스 120분 15만원(스포츠+스웨로미),C코스 150분 18만원(스포츠+스웨로미) 입니다. 스웨디시 코스(후면관리)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C코스 120분 15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코스(전신관리)는 A코스 60분 10만원(스웨디시+로미+서혜부), B코스 90분 13만원(스웨디시+로미+서혜부),C코스 120분 18만원(스웨디시+로미+서혜부) 입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체질에 맞게 개인의 취향에 맞게 관리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대부분이 예약을 하고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빠르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딱딱해진 근육들과 꽉 막혀있는 노폐물 배출에 힘을 쓰고 있으며, 일주일의 피로를 말끔히 없앨 수 있도록 행복 만끽 컨디션으로 돌아옵니다. 나를 위한 투자는 아깝지 않은 거 아시죠~~??



행신역 스웨디시 복도

고양 스웨디시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향하는 곳으로 복도의 공간도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넓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관리사님을 소개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을 대화와 소통에 대한 부분은 불편함 없이 가능합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부족했던 부분, 집중적으로 했으면 하는 부분은 관리 중간에도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려주시면 바로 캐치하여 보완하신다고 합니다. 개인의 맞춤 솔루션을 받기위해 섬세하게 상담을 통해 관리받는걸 추천드립니다.



행신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행신역 스웨디시의 드디어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화려함을 자아내고 있는 베드의 컬러는 화사함을 더하고 있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 많은 관리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운영 중이며, 연중무휴로 휴무날 없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행신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마다 베드의 모양이 조금씩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컬러의 화려함을 모두 가지고 있기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관리실 입니다. 공간적인 부분도 트여있으며, 환기를 위해 창문을 통해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행신역 1,2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707-1 동진 프라자 입니다. 지하철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고, 쉽게 이동수 있는 위치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재 매장에선 마사지 구인구직을 위해 여러분들의 발전가능성 높은 인재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테라피 관련 업종을 배우셨던 분들이 오히려 근무환경이 좋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보게 되면 더 궁금했던 사항이나 합리적은 금액으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을 통해 에스테틱, 왁싱 등 뷰티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른 샵도 구경 해보세요 ▼
조회수 7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