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원 상계동 썸스웨디시 마사지, 비교 거부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계동 스웨디시 노원 썸스웨디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집 근처에 마음에 드는 관리 샵은 찾기 힘듭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이곳은 따듯한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관리받는 동안 휴식을 개념으로 받아 들일 수 있는데요. 나의 일상적인 스케줄을 잠깐 멈추시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시급해 보입니다.


매장 입구를 방문하게 되면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디퓨저들은 이미 휴식을 개념을 넘어선 듯 따듯한 온기를 불어주는 기분이 듭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1인 개인실

다음으로 관리사님의 배정에 따라 1인 개인실로 향하게 되는데요. 도착 후 주변을 살펴보면 테이블 의자, 중앙의 베드를 통해 정말 완벽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끝 쪽에 배치되어 있는 큰 창문은 햇빛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커텐으로 정리해주었는데요 암막커튼이 아닌 시스루 느낌의 커텐이여서 더욱 분위기 있는 관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노원 스웨디시의 관리실에 도착하게 되면 관리사님을 통해 프로그램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일반 스웨디시 코스와 스페셜 스웨디시 코스로 나뉘어있습니다. 일반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90분 13만 원입니다.


스페셜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13만 원, B코스 90분 17만 원입니다. 이와 같이 스웨디시 코스에 따라 선택하셔도 좋지만 아직 결정하지 못한 고객 분들은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셔도 굉장히 프라이빗하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상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를 통해 관리를 한층 끌어올릴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이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 들이어서 관리 받는 동안 충분한 대화, 커뮤니케이션 소통이 굉장히 잘되고 있는 기분이 듭니다. 중간중간 집에서 간단하게 진행할수 있는 스트레칭을 팁으로 알려주셔서 홈트레이닝으로 따라해주셔도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인원은 총3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시간대 별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 때문에 혹여나 예약하지 않으신 분들은 대기 시간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방문 전 미리 예약하는 걸 가장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내부

내부엔 위생에 관련된 부분들은 굉장히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배드 커버와 페이스 커버를 통해 위생의 목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때도 소독과 열체크를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영업 중에 있습니다. 폰이 꺼진 경우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를 정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샤워실

상계동 스웨디시 샤워실 모습입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같은 공간에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데요. 공간 분리가 확실히 되서 이용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어보입니다. 찾아오시는길은 노원역 6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으로 방문전 미리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고 게시지만,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최신 트렌드가 있듯이 요즘 건강의 트렌드는 스웨디시라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따뜻한 수용성 오일을 통해 부드러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많은 이용바랍니다.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책임지고 있으며, 우리 동네 관리 맛집을 통해 휴식과 치유에 목적을 더욱 느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더욱 관심이 높은 관리사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우리 집 주변에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관리를 구경할 수 있고,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확인 및 상담 가능한 시간도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89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