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로데오, 자신 있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 주변에 이렇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은 잘 없을텐데요. 집근처여서 좋고,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은 곳이라 자주 애용 할 수 있을 겁니다. 뭔가 예전의 아지트 같은 느낌이 더 들어서 그런지 눈길이 많은 곳인데요. 오늘은 또 이곳의 장점이 무엇인지 빨리 구경해보러 가겠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면 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리 받기 전 후로 웰컴 드링크를 가볍게 즐길수 있는데요. 너무 서두르지 않아도 적정 시간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곳곳에 보이는 활기찬 액자들을 볼수 있는데요. 매장 내부의 공간을 활용하여 꾸며 놓은 모습이여서 구경할게 많아 좋을 겁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장항동 스웨디시는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혹여나 대기시간이 있다면 가볍게 시청할수 있는 TV가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수 있을 겁니다.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수 있는 공간이라 엄청 넓더라구요!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실내

일산 로데오의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 관리사님과 베트남 관리사님으로 나뉠수 있는데요 한국 관리사님은 스웨디시&로미로미로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베트남 관리사님은 스웨디시&로미로미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형태는 따뜻한 오일을 이용하여 근육 하나하나 풀어나감으로써 상쾌함을 느낄 수 있고 전문적인 지식을 이용하여 근육 뭉침까지 많이 없애는 부분을 주력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끼고 방문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개인마다 당연히 차이는 있겠지만,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에 진심인 분들에게 더 각광받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복도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를 가게 되면 일대일 관리실이 쫙~ 보여집니다. 중간 중간에 보여지는 액자들은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향하게 되는데요 중간 중간에 섬세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가장 적절한 관리를 추천 드린다고 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관리실

이곳에 가장 인기많고 경력 많으신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 한국,베트남 여성 관리사님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5명으로 원하는 시간에 맞게 폭 넓은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적절한 관리를 추천해주시면 개인에게 맞게 더 효과적이게 진행이 되고 관리 받는 동안 설명 또한 해주시는데요 집에서 가볍게 진행할수 있는 스트레칭까지 신경써주셔서 섬세함을 느낄수 있답니다. 그러면 더욱 관리 후 효과적인 케어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개인 샤워실

장항동 스웨디시의 개인 관리실안에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입니다. 따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개인 관리실안에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리하고 향긋한 바디 용품들까지 섬세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개인 공간으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샤워실 내부가 1인이 사용하기 좋은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케어룸

일산 스웨디시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6시까지 입니다. 타 매장과 다르게 이른 시간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늦게까지 야근하신 분들에게도 효율적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찾아오시는길은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40-5 양우로데오랜드 C동으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섬세하고 꼼꼼하기로 유명한 이곳은 많은 분들이 편안한 휴식을 위해 찾아오기 때문에 방문 전 꼭 !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로데오 내부

내부도 이렇게 완벽한 곳에서 배울 수 있는 스웨디시에 대해 진심이신 분들은 고양 마사지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또한 새롭게 떠오르는 마캉스 사이트는 에스테틱, 왁싱에 관한 다양함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매장의 자세한 코스내용이나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케어 샵 구경 가기 ▼

조회수 1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