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동탄역 명성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 보여주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동탄역 스웨디시 화성 명성스웨디시 입니다. 오시는 길을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동탄 남광장 공영주차장에서 도보 1분 거리입니다. 남광장 근처에는 식당은 물론 카페가 많이 있기 때문에 다른 약속을 잡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주변에 지하철이 없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 찾아주셔야 해요. 건물 지하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부분이라 차를 어디에 세워야 좋을지 등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세주소는 문의 해주셔야하는 부분으로 건물 외관을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외관

건물 외관을 보시면 명성아로마&스웨디시 라는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건물이 크기 때문에 찾기 힘들지 않아요. 로드샵으로 운영이 되고 있지만 원활한 안내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실내

들어와서 보시면 아늑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 곳에는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 분들이 20명 근무 중이라고 해요. 스케일이 어마어마한 곳이죠? 경험이 많은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보니 모르는 부분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하나 하나 설명해주신다고 합니다.


또한 꼼꼼하게 관리해주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글을 작성하다 보니 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 눈치 보지 않고 혼자 방문하거나 친구와 가더라도 부담 없이 즐겁게 마사지 받고 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좋은 추억 쌓고 싶으신 분들은 화성 스웨디시 꼭 한 번 와보시기 바랍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내부

내부 시설을 보면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여름에는 시원한 환경에서 케어 받을 수 있는데요, 밝은 조명과 은은한 분위기 덕분에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바닥까지 신경을 많이 쓰시는게 보이는데요, 그럼 이 타이밍에 영업시간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른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감은 새벽 4시로 조금 늦은 시간까지 연중무휴 그리고 365일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언제든지 원하는 때에 오셔서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매력적이죠!!


한쪽에 수납이 가능한 공간을 활용해 깔끔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제 방 청소도 이렇게 안하는데 말이예요~~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통로

동탄역 스웨디시 통로로 들어오면 널찍하고 깨끗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위에 보이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커플실과 1인실이 있는데요, 1인 1실로 운영이 되고 있어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로움은 기본이구요 ^^


이 곳을 이용하시기 전 한 가지 참고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바로 회원 할인이 있다는 점인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B, C 코스가 준비되어있어요. 가격은 B코스 70분 13만원, C코스 90분 16만원 입니다. 이 가격은 원래의 기본 가격이에요.


회원 할인을 적용 받을 시 각 3만원씩 절감됩니다 ^^ 카드도 가능하지만 힐인이 제외되니 참고해주시고 동탄 명성스웨디시에서 이용을 하셔야 적용 가능한 가격입니다 ^^ 코스 시간은 입 퇴실이 아닌 관리 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더 여유 있다고 느껴지실 거예요!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로비

로비가 정말 넓죠? 저는 이렇게 원목 톤의 실내 분위기를 보면 조금 더 따뜻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감각적인 그림이 걸려있어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후기 글을 보더라도 방문한 손님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만약 예약을 깜빡하고 오셔서 대기 시간이 발생하더라도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계실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스트레칭도 쭉쭉 하면서 마지막 코스인 관리실로 이동해볼게요!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관리실

동탄역 스웨디시 명성스웨디시 관리실 살펴볼게요. 공간도 넓고 누울 공간도 쾌적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다고 느끼실 수밖에 없을 거예요. 게다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인 1실로 운영이 되고 있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전국 마사지, 에스테틱, 왁싱 샵 할인정보는 마캉스를 그리고 전국 마사지 관련 구인구직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모아보자 ▼
조회수 2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