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마사지의 수준을 높이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ㅎㅎ 오늘은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봤던 실내 시설 중에 top.3 안에 드는 쾌적하고 넓은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다산동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한분 한분 꼼꼼하게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 식물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공기 정화 식물인 것 같은데요, 손소독제가 비치되어있으니 위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철저한 관리로 항상 깔끔한 내부를 유지하고 계시거든요 ^^!


인테리어를 조금 짚고 넘어가자면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화이트 등의 무채색을 사용해서 그런지 단아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또한 카운터에는 포인트 조명을 달아두었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방문하더라도 어둡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로비입니다. 카운터에서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보이는 곳이라 기다리다 궁금한 것들이 생기시면 실장님에게 물어보시면 돼요. 소통이 잘 되는 샵이라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신답니다. 공간이 넓은 데다가 앉을 공간도 충분히 여유가 있어 단체 손님들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덕분에 항상 북적거리는 곳인데요, 오전 11시에서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가보실 분들은 반드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찾아오는 손님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남양주 문스웨디시는 현재 필수적으로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요즘 기온이 많이 떨어져 따뜻한 온열 베드에서 받는 마사지를 찾는 분들이 더욱 늘어났다고 해요. 미리미리 예약을 해주셔야 하는 이유죠!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실내

문스웨디시 실내로 이어지는 곳 오른쪽에 보시면 문이 보이실텐데요. 저 곳이 입구입니다. 안 쪽에서나 바깥 쪽에서 서로 볼 수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사생활이나 프라이버시 노출 등을 우려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 ^^


위치는 도농역 인근인데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67-1 수미소빌딩 202호로 찾아 와주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전혀 걱정이 없어요. 주변에 지하철 뿐 아니라 대형 마트도 자리하고 있어 쇼핑을 가실 분들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복도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복도로 이어지는 길에는 감각적인 액자를 걸어두어 세련미를 더욱 높였어요. 복도 조명은 밝지 않기 때문에 관리실 입 퇴실 시에 민낯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마사지 샵은 모자 푹 눌러 쓰고 가는 게 국룰 아닌가요? ㅎㅎ


이 곳에서 근무를 하는 관리사님들도 만족도가 상당하실 것 같은데요, 남양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이 곳을 추천 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통로

통로에는 관리실들이 줄지어 있어요. 포인트가 되는 금색 손잡이와 커다란 입구를 통해 다시 한 번 남양주 스웨디시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실 마다 번호가 배정되어있으며 입실 전에 안내를 해주시니 걱정하지 마세요 ^^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일단 샤워실이 완비 되어있어 입실 후부터 퇴실 전까지 단 한 발자국도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 그냥 이 방을 통째로 빌렸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예약하기 전 코스를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A코스는 60분이며 가격은 회원가 기준 8만원, B코스 90분 13만원에서 할인가로 11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코스 모두 건식과 스웨디시 아로마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어 가성비 코스라고 불리고 있다고 해요.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이 이렇게 고급져도 되나요 ^^ 보시다시피 샤워에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갖추어져 있으니 편하게 오셔서 시원하고 개운하게 케어 받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남양주 도농역 문스웨디시 마사지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어플로 편하게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마캉스에서 확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샵 보러 가요 ▼
조회수 5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