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매역 스웨디시 마사지, 홀릭되는 분당 스웨디시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이매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만나보려고 해요. 한 가지 코스에 프로그램이 굉장히 다양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이 곳의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모두가 아는 분당 스웨디시 일 등 샵으로 자리 매김 할 정도로 인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항상 청결한 샵이 되기 위해 수시로 청소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불편 사항들을 최대한 빠르게 해결함으로써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테라피 샵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더 이상 지체 말고 만나보도록 해요!



이매역 스웨디시 입구

입구에서부터 친근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곳인데요, 은은한 조명을 사용해 온화함을 주고 있다고 해요. 항상 따뜻한 목소리로 맞아주시는 관리사님들이 계신 곳이라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고 스웨디시 테라피 관련 업무를 수료하셨기 때문에 이 분야에서는 다른 곳들과의 비교를 거부할 정도로 수준 높은 관리를 선보이신다고 합니다. 모두 경력자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처음 케어 샵을 찾아온 분들도 어려움 없이 금세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이매역 스웨디시 로비

이매역 스웨디시 로비 입니다. 입구와 멀지 않기 때문에 바로 입장하시면 되는데요, 아로마 향이 가득한 곳이라 들어가자마자 힐링 되는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관리에 필요한 오일들을 입구 쪽에 진열해두어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직한 코스 진행으로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



이매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슈얼 관리 순서로 진행되는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80분 11만 원 입니다. 부담 없는 가격이라 한 번 오신 분들은 자주 찾아주신다고 해요!


프리미엄 실크 코스는 이 곳만의 비법이 담긴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에서 조금 차이를 보이고 있어요. 60분 11만 원이며 80분 13만 원 입니다. 자세한 코스 내용은 유선 문의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다양한 곳이라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요, 개인별로 맞는 케어가 따로 있다고 하니 전문가 분들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매역 스웨디시 개인실

이매역 스웨디시 개인실에서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날짜에 따라 예약 가능한 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예약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서현로 170이며 분당 재생병원 근처로 이매역 경강선에서 약 14분 정도 도보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분당 스웨디시봄 < 클릭하시면 바로 예약 가능합니다 ^^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고 전국 마사지 샵을 더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 드리며 에스테틱이나 왁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 관련한 내용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조회수 39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