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실력 안산 W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퍼박에서 준비한 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곳들 중에 더블유테라피를 먼저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고잔동에서 전신 관리를 찾아보시는 분들의 대부분이 이 곳을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센스 있는 예약 관리로 원활한 시스템의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대기 시간이 길거나 시간에 대한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만나볼까요?



중앙역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는 가격이 명시되어있어 고객들과의 신뢰도 향상에 신경을 쓰고 계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어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를 내고 있지만 여름에는 실내 온도도 시원하게 맞춰두기 때문에 더위를 피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24시간 내내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맞춰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명심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예약이 먼저 차있을 경우 방문을 하셔도 대기 시간이 생기거나 당일 관리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해요.



중앙역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이동하는 도중에 만날 수 있는 복도인데요, 관리 용품들을 센스 있게 배치해두어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높인 것 같습니다. 안내 받은 관리실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안쪽을 살펴보기 전에 중앙역 스웨디시 주소를 먼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이며 호수동 우체국에서 1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번화가 내부이기 때문에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자세한 주소의 경우 예약하실 때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또는 별도로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 모습입니다. 앞서 살펴봤던 복도 내에 있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프라이빗의 끝이라고 할 수 있는 1인 관리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코스를 수료한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의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바로 그 곳, 이제 만나볼게요~



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

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아로마와 스웨디시 그리고 왁싱이 가능한데요, 아로마 60분 9만 원, 90분 12만 원, 120분 16만 원이며 스웨디시 70분 13만 원, 90분 15만 원, 스페셜 22만 원이라고 합니다. 다만 안산 더블유테라피 클릭하고 예약 주신 분들에 한해 각 2-3만원의 할인을 넣어주신다고 해요!


왁싱은 바디 왁싱과 청결 왁싱 그리고 중급, 고급 왁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패키지 코스인데요, 스웨디시 60분과 고급 왁싱을 더해 20만 원에서 회원가 18만 원에 진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오늘 만나 본 안산 스웨디시 샵 이외에도 전국 마사지 샵을 회원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지역별 검색 혹은 업소 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조금 더 살펴보고 싶은 분들은 마캉스 어플을 추천 드릴게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모두 아시다시피 테라피닷컴이 1순위랍니다! 그럼 다양한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정보 많이 만나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6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