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급 시설 천안 지지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인사드려요~:) 이번에는 성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20대 한국 관리사님들의 꼼꼼한 케어로 단기간 내에 많은 단골 손님을 보유하게 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령대가 낮은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계시기 때문에 밝은 에너지와 활력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화목하게 케어를 받고 나오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같이 축축 쳐지고 괜히 힘든 날에는 한 번씩 리프레시가 필요하다고 해요. 자 그렇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기 좋은 천안 스웨디시 샵으로 출발해볼게요!



성성동 스웨디시 인포

먼저 인포메이션 공간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디를 가든지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곳이기 때문에 첫 인상이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을 한다고 볼 수 있어요. 보시다시피 호텔 로비와 같은 컨디션으로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깜짝 놀랄 정도라고 하네요.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샹들리에 조명은 물론 간접 조명들을 사용해 황홀한 무드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너머로 보이는 공간은 로비인데요, 한 번 이동해보도록 할까요?



성성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서는 미예약자 분들이나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분들이 대기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고객들이 머무는 공간이니만큼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사용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아이보리 색상을 베이스로 하여 다크 올리브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트랜디하면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주목을 받을 만큼 내부 시설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해요.



성성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로 넘어오시면 관리실이 모여있는 곳을 볼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놓지 않은 모습입니다. 현재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만큼 24시간 내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원활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예약 손님 우선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재중시에는 휴무일 또는 마감이라고 하니 다음 예약일을 잡아주셔야 한답니다.



성성동 스웨디시 관리실

성성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인데요, 운영하는 코스는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90분 15만 원이라고 합니다. 다만 천안 지지테라피 클릭하고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 -1만 원 할인 적용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또한 군인 휴가증 지참을 하거나 생일자 신분증 지참시에는 -1만 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성성동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 내부에서 담당 관리사님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앞서 말씀 드린 대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고퀄리티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고객들의 소리를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천안 지지테라피 네이버 카페도 운영 중이라고 하니 예약 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성성동 스웨디시 샵은 성성동 리치안프라자에서 2분 거리에 있는데요, 주차는 건물 내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678번지 5층으로 와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천안 지역을 포함 전국 마사지 샵을 모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에스테틱, 왁싱의 경우 마캉스 / 마사지 구인구직의 경우에는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2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