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깊은 매력의 안산 샤랄라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최근 들어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달라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이 바로 안산 지역에서 유명한 곳들을 모두 제치고 당당하게 1위로 거듭난 샤랄라 입니다.


한국 관리사님들의 능숙한 케어로 신선하고 새로운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테라피는 물론 왁싱 코스까지 운영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니 오늘도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잔동 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서는 전화 상담 및 방문 고객들에 대한 전반적인 응대를 도맡아 해주고 계시는데요, 이 곳의 첫 인상을 책임지고 있는 곳이니 만큼 청결과 인테리어에 더 큰 신경을 쓰고 계신다고 해요. 습도를 조절해 건조함을 없앨 수 있도록 가습기를 활용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를 위한 기계를 사용함으로써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데스크의 높이가 너무 높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과의 소통도 원활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부족한 부분에 대해 빠른 피드백으로 재방문한 고객들에게 더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에는 관리실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데요, 화사한 해바라기가 맞아주는 곳으로 정신이 맑아지고 컨디션이 벌써부터 올라가는 기분이 드는 것 같습니다. 조명 또한 너무 밝지 않게 조절을 해두었기 때문에 밤이나 새벽에 찾아오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관리실 내부를 둘러보기 전 먼저 영업시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로 쉬는 날 없이 매일 같이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주말에도 케어를 진행하고 있어 휴무에 맞춰 고잔동 스웨디시 샵을 찾는 직장인 분들이 많다고 해요.



고잔동 스웨디시 1인실

안산 스웨디시 1인실 내부 입니다. 열선 베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이나 쌀쌀한 장마철 등에도 추위를 느끼지 않고 관리를 진행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기온이 낮은 곳에서 관리를 받으면 오히려 근육의 수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어 효과를 감소시킨다고 하는데요, 프리미엄 샵 답게 이 곳에서는 더욱 높은 퀄리티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잔동 스웨디시 개인룸

개인룸에서는 스웨디시와 릴레이 그리고 두리 코스와 왁싱 코스, 마지막으로 패키지 코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스웨디시는 70분 11만 원, 90분 13만 원이며 릴레이의 경우 120분 20만 원, 두리 코스는 70분 20만 원이라고 합니다.


왁싱은 브라질리언 1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만약 패키지 코스로 이용하실 경우 테라피 60분, 브라질리언 왁싱 두 가지 모두를 18만 원이라는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모든 가격은 회원가로 안산 샤랄라 클릭 후 이용하셔야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만나 본 고잔동 스웨디시 샵은 물론 전국의 모든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전국 마사지 구인구직을 만나보고 싶다면 테라피닷컴을 추천 드리며 에스테틱과 뷰티 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캉스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