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상쾌한 봄날스웨디시로 오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의정부 봄날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쾌적한 환경속에서 관리사님의 따뜻한 손길을 통해서 집중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건강함을 더욱 추구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안전한 관리를 추구할수 있도록 항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에 열체크 및 손소독을 통하여 여러분에게 안심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매장을 이제는 직접 만나보러 가보겠습니다.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복도

매장 내부에 위치한 인포메이션을 통해서 빠르게 예약확인 및 스케줄 관리에 집중 할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을 통해서 프라이빗함을 더욱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빠르게 복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어느 곳에 돌아다니더라도 깨끗함은 이곳만의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는 분위기였습니다.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1인실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의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의 모습을 볼수 있으며, 안정적인 기분이 들도록 구성되어 있는 이 모습은 마치 나의 신체도 깨끗하게 바뀔수 있도록 변화를 줄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를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에 있으며,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입니다. 마찬가지로 따뜻한 수용성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의 촉촉함, 부드러움을 더욱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줄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곳만의 오일은 직접 블랜딩하여 피부 타입별 모두에게 동일한 느낌을 줄수있도록 노력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깔끔한 관리를 집중할수 있습니다.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 스웨디시 또다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동일하게 청결을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는 곳이며 중앙에 있는 베드엔 베드 커버와 페이스 커버를 통해 위생에 대해 철저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관리 받는 동안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이 굉장히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피드백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니 안정적임을 빠르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예약이 가능한 부분이며,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 입니다.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를 통해서 예약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 샤워실

의정부중앙역 스웨디시의 편의시설인 샤워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따뜻함을 더 추구할수 있도록 휴식의 개념의 한부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분 천연 수용성 오일은 미끌거리지 않고 피부에 자극 없이 뽀송뽀송함을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지만 개인의 취향에 맞게 샤워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구터미널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태평로113 태평빌딩 3층이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능한 부분이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모두에게 안전함을 추구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있는 매장입니다. 가급적 아픈 부분이나 신경쓰였던 부분은 관리사님과의 친절한 피드백을 통해서 이루어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은 집에서 가볍게 스트레칭할수 있는 부분까지 쉽고 이해할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방문후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에게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은 스웨디시만한것이 없는 걸로 판단이 됩니다. 건식은 아프고 멍이 들수 있겠지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오롯이 이곳에서만 가능한 부분입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서 스웨디시에 진심인 관리사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서 다채로운 관리의 시간과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우리에게 어떤 것이 더욱 잘 맞는지 안내해주고 있기 때문에 천천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