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화문역 스웨디시 마사지 종로 미스터스파에서 힐링케어 받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역 스웨디시 종로 미스터스파를 소개 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여기 매장은 남성전용으로 피부관리와 바디케어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고, 개인에 맞는 맞춤형 케어를 통해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건식 습식 황토사우나와 숙면이 가능한 수면실과 편안한 휴식을 위한 휴게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장은 광화문역 1번출구에서 도보3분, 경복궁역 6번출구에서 도보6분 정도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오시는분들은 역주변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카운터

광화문역 스웨디시 매장 안으로 한번 들어가봅시다. 사우나안에서 관리 받을 수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카운터를 보면 문득 사우나에 온거 처럼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를 케어해주는 첨단 시스템도 가동 되고 있다고 하니 깔끔하게 매장 관리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에 오시면 예약을 확인하시고 신발장에 신발을 두고 입장 하시면 됩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내부

신발을 벗고 들어서면 보통 사우나와 비슷하게 내부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조명이 밝고 선명하게 되어 있어 맑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안락의자들도 있습니다.


마사지 관리를 예약하시면 24시간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1석2조로 참 좋은 것 같습니다.사우나도 가고 싶고, 마사지도 받고 싶을때 이곳은 정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매점이용도 가능하고, 이발소와 흡연시설도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분들에게 정말 최고의 휴식처가 될 것 같습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종로 스웨디시 관리실입니다. 굉장히 아늑한 분위기로 되어 있습니다. 선반에는 마사지에 필요한 도구들이 나란히 마련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C코스 120분 17만원 [아로마,건식 테라피]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C코스 120분 16만원 [블렌딩 테라피] -건식테라피+스웨디시 A코스 80분 12만원, B코스 120분 16만원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컨디션의 따라 스웨디시, 아로마, 건식 마사지를 골라서 받을 수 있어서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경력 10년 이상의 건식테라피 관리사님과, 아로마 테라피 교육을 이수하신 한국인 관리사님으로 더욱 더 믿음이 가게 이용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님들의 편안한 휴식과 건강을 위해 최고의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광화문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광화문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전부 1인실로 되어 있어서 코로나로 걱정 많으신 분들도 불편한 점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되고 있는 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나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폰이 꺼져 있을 경우에는 휴무이거나, 랜덤휴무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이 있으시면 전화나 문자를 통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테라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을 채용 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마사지 샵 정보를 더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시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혜택으로 좋은 정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