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 최고급 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동 스웨디시 남양주 벨라빈스테라피를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아로마 관리를 다양한 코스로 정성스럽게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케어샵입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이곳에서 풀어 나가시면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관리사님들은 한국인분들과 태국인분들이 계시는데, 코스 종류에 따라 다르게 설정 되지만 실력과 서비스 부분에서는 모두 완벽하신 분들입니다. 마사지가 처음이신 분들도 망설임 없이 관리 받으시면 됩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카운터

남양주 스웨디시 카운터 모습입니다. 매우 아늑한 분위기로 되어있는거 같네요. 카운터 앞쪽에서는 관리사님께서 고객님들을 맞이해주시고 계십니다.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쾌적함을 유지 할 수 있게 에어컨 시스템이 있어 고객님들이 만족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게 스웨디시 건식 아로마 코스로 나눠져있습니다. A코스 60분 6만원, B코스 90분 8만원 (릴렉스관리+건식테라피+슈가크림) ,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6만원 (전신관리 릴렉스+체형관리) ,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7만원 (전신 관리 릴렉스+아로마테라피+체형관리) 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대기공간

별내동 스웨디시 대기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신규고객님들이나 상담을 원하시는분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간이 넓게 되어 있어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사람들간에 접촉을 피할 수 있게 안전하게 마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앞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추가로 진행되는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벨라빈스 포핸드 아로마케어, 벨라빈스 포핸드 스웨디시케어, 슈가 크림 스웨디시가 있습니다. 한국인 관리사님의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벨라빈스 바디 테라피케어 , 건식 전신 바디 테라피 케어, 스웨디시 전신 바디 케어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야근이나 밤늦게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 야간코스도 진행중입니다.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가는 복도입니다. 굉장히 넓게 되어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예약하시는분들이 많을텐데, 고객님들이 전부 관리를 받으실 수 있게끔 여러개의 관리실이 배치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관리실 내부 모습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별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입니다. 베드 위에 이불이 덮어져 있어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관리 받을 수 있고, 커플이나 가족들이랑 와서 함께 관리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인 관리사님께 관리를 받으실 경우 원활하게 소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되어 있는 관리실 입니다. 코로나로 예민하신분이나, 단독으로 관리 받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프라이버시 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공간에서 관리사님께 원하시는 부분을 세심하게 말씀하셔서 관리 받으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별내동 스웨디시 샤워실

샵 안에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 모습입니다. 항상 깔끔함을 유지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후 12시 ~ 새벽 4시까지 가능하므로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샵에서 구인구직을 원하시는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시는것을 추천드리며,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만나 보실 수 있고 마캉스를 통해 다양한 마사지샵을 확인 해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