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라페스타 스웨디시 마사지, 에너지 좋은 일산 라비타테라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페스타 스웨디시 일산 라비타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 입구부터 화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는 인테리어와 인포메이션의 조명을 통해 보다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코스로 운영 중에 있으며 테크닉과 난이도 높은 스킬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을 통해 매력 있고 가슴 벅찬 스웨디시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건식 관리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는 이곳만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일산 스웨디시 매장 입구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는 인포메이션을 볼수 있습니다. 빠른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개인에게 맞는 관리는 추천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전문 코스로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0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시간, 한 시간 반 코스를 통해 편안함을 추구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 드리며 관리는 개인의 맞춤 솔루션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흡수율도 높고 수용성 오일인 천연 오일을 사용하며 고급 테라피 크림으로 퀄리티 높은 관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 분 한 분 니즈에 맞게 친절한 마인드로 정성스럽게 관리를 약속 드리며, 관리 받는 동안에는 지루함 없이, 아픈 느낌이라기 보단 부드럽고 뭔가 말로 표현하기 아까운 기분입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관리실

라페스타 스웨디시의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위해 무채색으로 인테리어를 한 모습을 볼수 있으며, 중앙에 있는 관리 베드, 페이스 커버를 통해 위생적인 부분도 깔끔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리는 오롯이 나만의 시간으로 구성됨에 따라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시스템을 통해서 현명한

관리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고 매력적인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적에 맞게 대화나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부족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스웨디시 자격증 보유와 테라피 자격증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더욱 소중한 시간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트렌드에 맞게 만족스러운 관리를 위해서는 다양한 테크닉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만큼 다년간의 노하우가 있어야 모든 분들의 아픈 부분을 치유하고 신진대사의 원활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기존에 알고 있는 방식이랑은 차원이 다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내부 샤워실

라페스타 스웨디시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샤워실의 모습입니다. 1인 샤워실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고 관리 전 후로 개인의 휴식시간을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폭 넓은 시간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방문전 문자를 이용해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를 결정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예약진행해드린다고 합니다.



라페스타 스웨디시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길은 정발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19-14 로데오존프라자 3층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우리의 뭉친, 굳어있는, 딱딱한 근육과 근막들을 깨워주고 림프 순환의 흐름에 맞게 노폐물의 배출해줌으로써 꽉 맞혀 있는 부분이 뻥 뚫린듯한 가벼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일반인들의 눈에는 노폐물이 뭔지 부종이 뭔지 어렵거나 살짝 헷갈려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관리의 중요성인가라는 생각이 들었고, 우리 눈에 보이진 않지만 전문가 분들의 눈엔 확연한

차이점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방문 기간은 스케줄에 맞게 예약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내부에 구성 되어있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 방식을 습득하신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 통해 나에게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달마다 이루어지고 있는 이벤트 혜택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9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