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어정역 필스웨디시 마사지 마음이 간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정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용인 필스웨디시는 경기권, 서울권에서 많이 주목 받고 있는 매력적인 관리 샵 입니다. 샵 내부도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있기에 한번에 주목 받고 있는데요. 관리사님들의 다양한 테크닉으로 우리들에게 어떤 휴식을 전해주고 있는지 알아볼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테크닉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이곳의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정역 스웨디시 입구

용인 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바로 카운터가 있고, 한눈에 들어오는 로비의 모습도 있습니다. 카운터와 로비의 동선이 굉장히 짧기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예약확인후 로비에서 1~2분 내외로 관리사님이 배정이 진행되며, 착석하여 어떠한 관리들이 있는지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개인의 취향에 맞게 개인이 집중 받고 싶은 부분에 맞게 관리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혹여나 아픈 부위에 맞게 관리를 원하신다면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으로 관리를 선택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어정역 스웨디시 로비

넓은 로비에서 대기하는 분들이 항상 계실 정도로 인기가 좋아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필스웨디시 관리와 슈크림 스웨디시 관리 이렇게 두가지 목적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스웨디시 관리는 전면, 후면 전신관리로 A코스 40분 6만원,

B코스 60분 8만원, C코스 90분 11만원 입니다. 슈크림 스웨디시 관리는 전면, 후면 전신관리로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합적으로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신체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하면서 붓기와 부종에 힘든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탁월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당일날은 시원하다를 경험할 수 있지만 다음날은 개운하다 라는 반응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러므로써 더욱 신중하게 관리를 진행하는 부분입니다.



어정역 스웨디시 복도

어정역 스웨디시 복도는 카운터를 지나 만날 수 있어요. 대체적으로 규모가 커서 그런지 복도의 모습도 폭 넓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혹여나 헷갈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 관리실마다 숫자가 배정되어 있으며,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행되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관리를 받는동안 불편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어정역 스웨디시 통로

현재에 주 목적은 고객들의 심신 안정을 편안하게 돕기 위해 주력하고 있는 관리사님들입니다. 고난도의 테크닉과 스킬을 이용하여 쌓여있는 스트레스까지 한번에 날려버리기에 아주 적절합니다. 모든 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더욱 안전하게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정역 스웨디시 케어룸

아늑한 케어룸에서 관리가 진행되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진행하기에 방문하시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이 보여집니다.



어정역 스웨디시 1인 관리실

1인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딱 필요한 물품들만 구성되어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집중할수 있는 관리실로 보여지는데요. 위생을 위해 중앙 베드에 있는 커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진행할 때 페이스 커버 또한 일회용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찾아 오시는 길은 기흥구 중동 이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67 3층에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하 1층, 2층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어정역 스웨디시는 여러분의 관심이 많아질수록 직원의 부족함을 느껴 마사지 구인구직

통해 많은 분들을 채용하는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웨디시 프로그램들도 배울 수 있으며, 가족 같은 분위기로 함꼐 하실 분들 모시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이달의 이벤트에 따라 할인 폭이 달라짐을 볼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관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모아보기 ▼
조회수 3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