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인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벨테라피, 초심 잃지 않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동인동 스웨디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대구 벨테라피는 일주일간의 행복을 되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한 시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게 느껴질테지만, 스웨디시 관리와 센슈얼 스웨디시 관리로 개인에게 맞는 관리법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이며, 오롯이 나만 경험하고 싶은 관리샵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인동 스웨디시 매장 입구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되면, 인포메이션을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걸리게 되면 관리 전 후로 웰컴 드링크로 맞이하여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화사한 인테리어와 조명은 인상 깊은 느낌이 듭니다. 굉장히 공간활용을 잘 하고 있어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 역시 쾌적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스웨디시와 센슈얼 스웨디시 코스 두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반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9만원 입니다. 센슈얼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입니다. 최고급 천연 오일을 배합하여 근을을 감싸듯 사르르 녹아내리는 오일은 부드러움을 계속 유지해주고 수분공급도 해주는데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터치와 함께 시작되는 관리로 다소 큰 케어 동작이 어우러져 처음 시작단계부터 중간 마지막 단계까지 손의 움직임이 쉬지 않고 계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연결 동작 때문에 더 신경 써주는 느낌이 많이 날거예요.



동인동 스웨디시 실내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릴렉스 케어 중 하나이지만 섬세한 터치로 움직이면서 온몸이 가볍고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어 젊은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고 요즘엔 되려 남자분들도 예약 방문 후 많이 이용하신다고 해요. 예전과 달리 요즘에 인식 조차도 바뀌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우리의 몸과 정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통증 해결까지 일석이조로 누릴 수 있는 테라피 관리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관리라고 할수 있겠네요. 쾌적한 환경과 답답하지 않은 실내 온도로 준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동인동 스웨디시 복도

동인동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 관리실 입구를 맞이할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향할 수 있으며 관리실 마다 룸 넘버가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관리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20대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 테라피 종목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더욱 정확한 테크닉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동인동 스웨디시 1인실

대구스웨디시 1인실의 가장 좋은 점은 관리가 끝난 후 가벼운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이죠. 부드러운 오일 덕분에 끊적임이 없지만, 혹여나 외출하시는 분들을 위해선 샤워시설이 좋은 공간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오전 일찍 부터 늦은 새벽까지 진행하고 있어 퇴근 후에도 예약하여 방문하시기 편한 곳입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예약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동인동 스웨디시 케어룸

동인동 스웨디시에 찾아오시는 길은 중앙로역 3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2가 6-1 입니다. 이곳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에 대해 진심인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같이 성장할 수 있는 곳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한 주 동안 무거웠던 어깨를 가벼운 마음으로 변화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관리는 받는 동안 기분 좋음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예약을 하여 방문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건마에반하다 검색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쇼핑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으며, 해당되는 코스 별로 저렴한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다양하게 둘러보고 싶다면 ▼
조회수 6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