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록수역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수테라피, 누구보다 꼼꼼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상록수역 스웨디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산 수테라피는 뭉쳐있는 어깨와 굳어져가는 나의 신체를 위해 더 맞춤 전문 케어로 이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특별하게도 다른 곳과 다르게 주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 장으로 부담 갖지 않고 방문하기 편한 곳입니다.


실내환경과 적당한 조도 및 습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은은한 디퓨저 향으로 릴렉스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더 새로운 케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없앨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록수역 스웨디시 외관

외관 모습을 살피며 찾아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록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본오동 873-2 2층 입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다 보니, 대부분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많이 방문하시고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선 주차 가능한 매장입니다.


인근에 이미 많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보니, 먹거리 구경거리들이 많이 있으며, 관리 받기 전과 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음식을 드시는 걸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상록수역 스웨디시 복도

상록수역 스웨디시 복도에 들어오게 되면 어두운 톤으로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더욱 조명을 신경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주간 할인 이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간 할인 오후 5시 이전 방문 시 1만 원 할인이 가능한데요. 대부분 휴무 날 일찍 방문하시여 관리를 받고 계십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코스들로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1만 원, C코스 90분 14만 원 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스웨디시는 혈액 순환을 좋게 하는데 가장 우선적인 목적이 있습니다. 근육을 녹이듯이 천천히 압을 가하여 근육과 근막 조직, 신경을 이완하고 혈액과 림프의 흐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상록수역 스웨디시 1인실

상록수역 스웨디시 1인 관실을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라이빗한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정리 정돈이 아주 잘 되어있음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 놓여있는 베드하며,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넷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가장 잘 진행하고 있는 관리사님들로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여성 관리사님들이랍니다. 상기 테라피 코스 수료하셨으며, 실력 있는 테크닉으로 승부를 하고 있는데요.


남성 관리사 분들에 비해 내적인 감각과 외적인 손 테크닉으로 휴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총 인원 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폭 넓은 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한 매장입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불편한 사항들이나 더 집중했으면 하는 부분들은 관리사님의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록수역 스웨디시 샤워실

안산 스웨디시의 고객 만족이 가장 좋은 샤워실입니다. 샤워실은 관리실 근처에 있기 떄문에 멀리 가지 않아도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간적으로 활용도 잘 되어 있고, 요즘 스타일의 타일은 세련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기 떄문에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문자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손길로 나에게 시원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니즈에 맞게 개인마다 일어날 수 있는 아픔들을 더욱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행복함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는 공간인데요. 최근 들어 더 인기 몰이를 하는 이유는, 대다수가 통증과 아픔을 고스란히 스트레스로 받아들이기 떄문에 더욱 효과 좋은 관리를 선택하시는 거 같습니다.


이곳에선 여러분들의 빠른 취업을 도와주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후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을 통해 많은 이벤트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캉스 사이트엔 관리에 진심인 분들이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어서 더 인기가 많더라고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