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노른자테라피, 집중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명동 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구 노른자테라피에서 여러분의 피로회복은 물론 지친 나의 심신까지도 안정화 되도록 도움을 주는데요! 향으로도 우리의 바이오리듬을 평온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며, 나만 알고 싶은 프라이빗한 공간은 개인적으로 하나씩 있기 마련인데요. 이 공간을 모두에게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알려드리려고 하니 놓치지 말고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대명동 스웨디시 노른자테라피 매장 입구

매장 입구에 들어오면 여러분을 반기는 벚꽃나무가 화사에게 있습니다. 전체적인 원목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늑하면서 왠지 모를 외국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예약 확인이 가능하며 한쪽엔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앙증맞은 액자들과 분위기는 감탄이 나올 만큼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대명동 스웨디시 노른자테라피 로비

대명동 스웨디시 로비도 너무 화사하고 좋죠? 비롯하여 주변에 볼거리가 많은 매장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방문하신다고 합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로마 관리는 A코스 40분 5만원, B코스 60분 7만원,C코스 90분 9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관리는 서혜부 집중케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8282코스 30분 5만원,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60분 12만원 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하고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엔 미리미리 자신의 근육이 놀라지 않도록 해줌으로써 다치지 않도록 보호하는게 제일 좋을거라고 합니다. 추울수록 내 근육와 신경들은 긴장하고 있고 자칫 잘못하면 삐끗하거나 근육 긴장으로 인해 뭉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섬세함과 관리로 인해 건강한 신체를 느끼길 바랍니다.



대명동 스웨디시 노른자테라피 복도

대구 스웨디시의 로비를 지나 복도에 들어선 모습입니다. 딱 필요한 공간으로서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공간 활용이 잘 되어 있어서 쾌적한 환경을 느낄 수 있으며, 혹여나 추울 수 있는 공간들을 위해 신체 온도의 적정 온도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명동 스웨디시 노른자테라피 실내

실내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관리사님으로 관리 받는 동안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불편함 없이 피드백이 가능하여 가장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아침 6시까지 운영 중입니다.


선호하는 코스와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하실때 빠르게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혹여나, 선택하지 못한 분들께선 방문하여 친절하고 섬세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코스를 결정하셔도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대명동 스웨디시 노른자테라피 관리실

드디어, 대명동 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입구의 모습과 같이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며, 안락한 공간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관리실마다 특색이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포근함을 기준으로 인테리어를 꾸며 놓았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안지랑역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150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대명동 스웨디시 노른자테라피 일인실

일인실에서는 일대일 맞춤 관리에 맞게 진행해주기도 하며, 연령대 상관없이 방문하기 포근하고 여름, 겨울에도 산뜻함을 맞이해주는 캔들은 후각을 자극해주며 휴식을 취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나에게 더 시너지 효과와 투자하는 만큼이나 컨디션이 회복되는 케어 관리를 추천 드리는데요~ 한번 받아보신 분들은 잊지 않고 주기적으로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피곤할때나 지쳐있을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관리가 아닐까 합니다. 한번 방문하게 되면 퇴근후에 자꾸 생각나는 곳이라 더 중독성이 높으실 겁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보시면 제가 공유해드린 정보들 보다 더 신체에 맞게 추천 드리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으며, 할인율 높은 관리들로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조회수 4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