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1순위는 수원 뷰테라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입니다. 오늘은 영통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이 곳의 일등 케어 샵은 수원 뷰테라피 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스트레스 각자의 고민거리를 안고 살아가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바로 털어내지 않으면 나중에는 결국 회복하기 힘들 정도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바로 바로 해소를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많은 방법들 중에서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지 않으면서도 만족감은 크게 느낄 수 있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합니다. 사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혼자 관리를 하기에는 한계점이 있고 조금만 귀찮으면 실천을 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수원 스웨디시 제가 소개해드릴게요!



영통 스웨디시 입구

입구에는 신발장과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있어요. 고급 호텔에 온 것처럼 세련된 분위기가 장착되어있는 곳인데요, 역시 블랙과 화이트 조합은 언제라도 실패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샹들리에 조명과 간접 등을 사용해서 눈이 조금 더 편해지는 효과가 있지 않나 싶어요.



영통 스웨디시 대기실 입구

순서대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일단 대기실로 이동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대기실 입구에서도 벌써 멋스러움이 느껴지는데요, 대비되는 색인 블루 색상을 사용해 청량감이 느껴지면서도 눈이 시원해지는 효과까지 누려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통 스웨디시 대기실

영통 스웨디시 대기실은 이런 모습인데요, 웰컴 드링크가 준비되어있는 냉장고와 소파 그리고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소파는 6명 이상도 넉넉하게 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넓다고 하는데요, 쿠션감도 좋아서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다고 해요.


미리 예약을 하고 와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 관리실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다만 같은 시간에 온 고객들이 많은 경우에는 순서에 따라서 대기 시간이 약간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해요.



영통 스웨디시 복도

복도를 따라 가면 관리실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입구 쪽과 마찬가지로 블랙과 화이트 색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라고 하는데요, 이른 시간부터 관리를 받으러 오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다고 하니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새벽 5시로 너무 임박해서 온 분들이 아니라면 충분히 여유롭게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수원 뷰테라피 네이버카페 / 수원 뷰테라피 네이버밴드 확인하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에는 침대와 샤워실 그리고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비치된 가운으로 갈아입으신 뒤에 관리를 받아보시면 된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스웨디시이며 50분 10만 원, 70분 12만 원, 90분 16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회원가 혜택 적용이 된 가격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원 뷰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셔야 해요.



영통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영통 스웨디시 샤워실인데요, 일단 관리실 안에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함은 보장이 된다고 해요. 일회용 칫솔이나 샤워 용품들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샵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마사지 사이트 중에서도 혜택이 가장 큰 곳이라고 하니 후기 확인해보시고 만나보세요 ^^




추가적으로 마사지 구인 페이지 테라피닷컴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구인구직 난이 심하다고 하던데 한 번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진짜 마칠게요 :D



다른 지역별 케어샵도 만나보세요 ▼
조회수 65회댓글 1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