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암역 스웨디시 마사지, 휴양지에 온 듯 성북 다낭스웨디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암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성북 다낭스웨디플 인데요. 이 곳은 베트남의 인기 지역인 다낭 휴양지에 온 듯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낭의 해변은 미국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이기도 하죠. 그만큼 상당히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해당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이 되어 고객들의 입맛에 따라 골라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무려 다섯 가지의 마사지를 구사하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해당 샵에 대해 구석구석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안암역 스웨디시 로비

안암역 스웨디시는 로비부터 남다르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마치 창 밖에 예쁜 야경이 펼쳐져 있는 듯한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성북 스웨디시샵은 호화스러운 인테리어 또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딱 보시기에도 굉장히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다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액자에 있는 그림 센스나, 작은 조명 그리고 대리석인 바닥까지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세련되게 잘 꾸며 놓으신 것 같아요. 사람을 볼 때 첫 번째 우선순위가 깔끔한 첫 인상인 듯이 해당 매장도 들어서자마자 고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여지가 충만한 것 같습니다.



안암역 스웨디시 복도

안암역 스웨디시 복도도 마치 웨딩 홀에 입장 하는 듯 특별한 사람이 된 듯한 느낌을 받기에 충분한 것 같은데요. 아래에 투명 바닥 안에 꽃 장식을 해 놓음으로써 자칫 그냥 지나칠 수 도 있는 평범한 복도가 방문객들을 격하게 환영하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이 곳은 마사지구인에도 나름의 원칙이 있다고 하셨는데 그건 바로 해외 여행에 가서 현지인에게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는 느낌을 주고자 태국인 관리사를 고용한다는 점이었는데요. 물론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도 실력이 뛰어난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타이 마사지의 원조인 태국 테라피스트 님들이 남다른 기술로 고객 만족에 큰 이바지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안암역 스웨디시 관리실

해당 매장은 위생 상태가 아주 좋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육안으로 봐도 너무 깔끔한 관리실 상태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건식 마사지를 위한 관리실 인데요.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케어룸도 상당히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일단 프로그램 구성이나 비용에 대해서도 설명드리자면, 다낭 추천코스 a코스 70분 팔만원, b코스 100분에 십이만원이라고 하며 다낭스웨디플 코스는 a코스 65분에 육만원, b코스 95분에 팔만원, 다낭 타이플 코스는 a코스 65분 오만원, b코스 95분 칠만원의 저렴한 가격이라고 합니다. 코스 내에 구성도 상당히 다채로웠는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사지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안암역 스웨디시 2인 케어룸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방문했을 때 동시간에 이용 가능한 2인 케어룸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다낭 짭가디플 코스 a코스 65분에 육만원, b코스 95분에 팔만원, 다낭 아로마플 코스 a코스 65분에 오만원, b코스 95분에 칠만원, 다낭 포핸드플 a코스 65분에 십일만원, b코스 95분에 십오만원으로 가격이 다른 매장보다 착한 편인 것 같아요.


보다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24시간 쉬지 않고 매장 문이 활짝 열려 있다고 하는데요. 짧은 시간도 바쁘게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시간이 날 때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암역 스웨디시 1인 케어룸

혼자만의 휴식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프라이빗한 1인 룸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이 곳의 주소 필요하신 분들 있으실까봐 적어드려요.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해 있는 해당 매장은 100% 예약제로 사전 예약전화를 통해서 상세주소 및 관리 날짜, 시간 문의 후에 방문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마사지 샵의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해서 전국 마사지 업소 둘러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국 마사지 매장 둘러보기 ▼
조회수 2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