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정성스러운 관리 양천 A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정동 스웨디시 양천 에이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매장은 신정네거리역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최근 들어 부쩍 추워진 날씨 때문에 컨디션이 급격하게 안 좋아지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같은 시기에 마사지 샵에 들러서 활력을 충전해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마사지 샵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 건 아니겠죠?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자신에게 잘 맞는 매장을 찾아 방문하시는 것도 중요한데요. 여러분들이 어떤 곳을 가야 좋을까 하는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지금부터 제가 괜찮은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신정동 스웨디시 카운터

양천 스웨디시 샵의 카운터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매장에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외부의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의 공기도 함께 안 좋아지는 경우가 있는데 방문자들이 오가는 위치에 공기를 순화 시켜줌으로써 샵이 한결 산뜻해질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마사지 샵을 찾을 때 마사지사이트를 이용하실텐데요. 저도 이 곳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때 사이트를 활용하였었는데, 직원에 대한 칭찬이 상당히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직원 분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신정동 스웨디시 실내

신정동 스웨디시 샵은 심심할 수 있는 벽면을 예쁘게 장식해둔 것 같았는데요. 몽환적인 액자와 그것을 비추는 조명이 마치 전시회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매장의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장식인 것 같아요.


이 곳은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으러 방문하기에 충분한 영업시간인 것 같아요. 간혹 너무 짧게 영업을 하거나 휴무가 잦은 곳들이 있는데 내가 원할 때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 없다면 말짱 도루묵이겠죠?



신정동 스웨디시 내부

해당 매장은 마사지구인시 많은 관리사 분들이 지원을 해주셨다고 하는데요. 아마 매장의 시설이 상당히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수의 지원자 중 실력있는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만 선발하였다고 하니 마사지 솜씨는 두말할 것 없겠네요.


그리고 이 곳은 모든 손님이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미리 사전 전화예약을 하여 케어 날짜를 잡고 오신다고 하는데요. 인기 있는 매장인 만큼 예약이 꽉 차있을 확률도 높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무작정 방문하셨다가 당일에 관리를 받지 못하고 돌아오는 허무한 일이 없게끔 미리 연락을 취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러요.



신정동 스웨디시 복도

신정동 스웨디시 복도도 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케어를 받기 전에 안정적인 마음을 갖출 수 있는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은 주차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서는 간혹 주차 지원 서비스가 안되는 매장이 있는데요.


그런 면에서 해당 샵은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 무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신정네거리역 4번 출구에서 2분 정도만 걸으면 매장을 쉽게 찾아 보실 수 있다고 하니 오시는 길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신정동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룸에 가운과 겉옷을 걸어 둘 수 있게 옷걸이가 마련되어 있는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외투가 구겨지는 일 없이 잘 보관해둘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케어룸 내부에 개별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실내 온도가 안 맞으시는 분들은 조절 가능한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 마사지 프로그램 구성과 비용에 대해 설명 드릴건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행하고 계셨고 a코스 1시간에 십일만 원, b코스 1시간 20분에 십사만 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신정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 시설도 깨끗하고 아늑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파우더 룸도 한 공간에 배치되어 있어서 바로 나갈 단장을 할 수 있어 편리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해당 매장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으로 상세주소는 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주신다고 합니다.


이 곳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오늘도 건강한 마사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 샵도 둘러볼래요! ▼
조회수 4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