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안 스웨디시 마사지, 웰컴 인천 나인테라피!


안녕하세요~ 가볍게 가기 좋은 주안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스웨디시 이용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나인테라피를 선호하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전문 샵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내부 시설이 고급스럽고 위생 관리가 잘 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의견도 많이 나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관리실 내부 사진부터 관련 프로그램 그리고 각종 혜택까지 모아서 정리해보았으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주안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손소독제가 자동으로 분사 되는 체온계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사실 이 곳만 보더라도 얼마나 위생에 진심인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부 창문은 모두 가려진 모습인데요, 덕분에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에 가장 알맞은 환경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볼텐데요, 일단 입구에 냉난방기가 작동을 하고 있어 요즘처럼 쌀쌀한 날은 물론 한여름 더운 날 그리고 장마철에 습한 날 구분하지 않고 언제든지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기적인 환기로 공기가 더욱 상쾌하다고 하네요!



주안 스웨디시 실내

실내도 들어오면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는데요, 샵 내부에 샤워실과 분리된 화장실이 별도로 준비되어있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물 밖으로 따로 나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동 동선도 자유로운 편이라 고객들이 좋아하는 부분 중에 하나라고 해요.



주안 스웨디시 복도

복도에는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준비되어있는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목을 축일 수 있도록 정수기를 비치 해두셨다고 하는데요, 그 옆으로는 앞서 보여드린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쓰레기통도 비치 되어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영업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오픈은 낮 12시부터 진행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마감은 새벽 5시로 이용 시간에는 큰 제약이 없는 편이라고 해요!



주안 스웨디시 관리실

주안 스웨디시 관리실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가격 정보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베이직 60분 주간 가격 8만 원이며 야간 가격 9만 원에 진행이 됩니다. 스웨디시와 전신 관리로 운영하고 계신다고 해요.


다음은 스페셜 코스인데요, 60분 주간 11만 원, 야간 12만 원이며 90분은 주간 15만 원, 야간 16만 원이라고 합니다. 코스 내용은 스웨디시와 전신 관리 그리고 림프와 로미로미 관리라고 하네요. 주간 혜택 및 회원가 할인은 인천 나인테라피 클릭 후 예약해주셔야 된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주안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관리실과 독립된 공간에 따로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에는 세면대가 있어서 간단하게 씻고 가실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임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환경이 너무 좋아서 마사지구인을 내놓으면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요,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염두에 두셔도 좋을만한 스웨디시 샵이랍니다.



주안 스웨디시 샤워실 내부

샤워실 내부에는 필요한 용품들은 웬만하면 모두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샴푸나 바디워시 등 집에서 굳이 챙겨 나오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라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살펴본 주안 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인데요, 마사지사이트에서 더욱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다른 케어 샵도 둘러보세요 ▼
조회수 3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