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역 스웨디시 마사지, 넘버원 평택 베스트스아로마!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페이퍼박 입니다. 오늘은 평택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게요. 평택동에 위치한 베스트스아로마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오픈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곳입니다.


vip 케어를 제공하기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퀄리티에 대한 아쉬움 때문에 타 샵 재방문을 망설이셨던 분들이 이 곳으로 많이 몰리고 있다고 해요. 대부분 지인들의 소개로 오시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케어라는 것은 보장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내부를 둘러보며 천천히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평택역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카운터와 소파 그리고 장식품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요. 여러 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소파가 넓기 때문에 서서 기다리는 일은 없다고 하네요. 물론 예약을 잡을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유동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도 플러스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지쳐있는 심신을 달래주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과 날짜 그리고 코스를 정하신 후에 전화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코스의 경우 잠시 뒤에 소개해드릴게요.



평택역 스웨디시 복도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으신 분들은 평택역 스웨디시 복도로 이동 후 관리실 배정을 받게 되는데요, 톡톡 튀는 색감을 사용해 다른 샵들과는 차별 점을 둔 모습이에요. 상단 사진에 보이는 문들이 모두 관리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고 있는 만큼 관리실의 개수도 여유가 있다고 합니다.


평택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모두 개별적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1인용으로 되어있어요. 침구나 가운 등은 모두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깔끔한 관리실 내부에서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평택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아로마 / VIP 이렇게 총 세 가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신 뒤 받고 싶은 시간을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80분 13만 원 입니다. 아로마 관리는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80분 11만 원이며 VIP관리의 경우 A코스 40분 11만 원, B코스 60분 15만 원입니다.



평택역 스웨디시 개인실

평택역 스웨디시 개인실에서 맞춤 관리로 진행되며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직접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현재 관리사님들 보다 찾아오는 손님들의 수가 더 많아 구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곳처럼 쾌적한 샵에서 근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 구인구직 클릭하시고 취업 정보 알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시는 길은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62-9 입니다. 평택역 1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어오면 되는 거리이니 이동에 부담은 없으실 거예요 ^^ 그래도 대중교통이 불편하다 하시는 분들은 차량으로 방문해주셔도 되는데요, 주차가 불가능한 샵이라 다른 곳에 주차를 해주셔야 한다는 점은 참고 부탁드릴게요.


오늘 살펴본 평택 베스트스아로마 이외에도 전국적인 샵 정보를 모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이용해보세요. 지역별은 물론 테마별로도 모아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왁싱이나 에스테틱 샵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마캉스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6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